먹으면서 굶지않고 살빼기


굶으며 고생하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꼭 찾아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요요 현상입니다. 하지만 굶지않고 체질개선을 통하여 성공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음식물을 섭취하면서 몸의 대사량을 늘여야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가 되는 것 입니다.

먹을 것 다 먹으면서 어떻게 살을 빼냐구요? 에너지 대사기능이 높아진다면 잠을 자고 있어도 살이 빠집니다. 음식물로부터 섭취한 열량에 비해 소비한 열량이 많으면 몸은 체내에 축적해 놓은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운동을 30분 이상해야 살이 빠진다고 하는 것 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방법 밖엔 없을까요? 운동으로 살을 빼지 못하는 이유는 마땅히 운동할 시간과 장소가 없고 기초 체력이 부족해 운동이 너무 힘들거나 아니면 게을러서 일 것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운동을 못하는 이유는 본인에게는 너무나 극복하기 힘든 상황 이였을 것입니다.

섭취한 열량보다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하는데 운동량을 늘일 수 없다면 섭취량을 줄이면 다이어트가 가능할 것 입니다. 하지만 음식을 조금 먹으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본인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지만 소화기관이 흡수하는 양을 줄이면 되는 것 입니다.

그걸 어떻게 하냐구요? 믿을 수 있는 삼성제약에서 개발한 N슬림 다이어트로 가능합니다.


N슬림 다이어트는 유기농 천연성분을 발효하여 만든 제품으로 비만의 원인이 되는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N슬림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지방의 흠수를 막을 뿐 아니라 직접 탄수화물, 지방 성분을 분해하는 기능이 있어 더 빠른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너무 평범한가요?


삼성제약 N슬림 다이어트는 집에서 혼자 해서 매번 실패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플래너를 통한 1:1 관리를 받는 다이어트 입니다.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분석해서 목표를 설정하고 플래너의 관리를 받으며 하는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게다가 삼성N다이어트는 A/S 를 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입니다. 목표체중에 달성할 때 까지 A/S 를 해 드립니다.



이정도면 다이어트 쉽게 실패하지 않겠죠?


그럼 삼성N슬림 무료 상담으로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상담해 보세요.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