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김오권 수앤슬림 수면해독 한방 다이어트 효과 및 가격


한의사 김오권 박사가 2대째 내려오는 비법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한방 수면 수앤슬림 다이어트. 그 효과는 어떨까요?



수앤슬림 수면 해독 다이어트의 효과에 관련 내용을 찾아 보았습니다.


잠을 자면서 살이 빠진다고 하여 알려졌으나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기엔 움직여야 살이 빠진다고 알고 있는 사실을 완전히 부정하는 말이라 믿기지 않는다고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수면 해독 다이어트의 살이 빠지는 원리는 L-카르니틴 이라는 성분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라는 성분의 효과입니다. 


L-카르니틴은 지방과 결합해 에너지로 분해시키는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지방축적을 막아 살이 다시 찌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 두 성분이 주가 되어 각종 한방 약재와 혼합되어 체질에 따른 맞춤 다이어트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수앤슬림의 효과


수앤슬림의 효과는 다이어트 성공사례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15Kg 을 감량하고 고등학교 이후 뚱뚱한 몸매에서 탈출한 성공 사례입니다. 살을 빼면 입을 수 있는 옷의 종류도 많아지니 쇼핑도 더 즐겁겠네요.


무려 22Kg 을 감량한 사례입니다. 42세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22Kg 을 뺄 수 있었던 것은 한방수면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가능 한 것입니다. 요요현상 까지 없어 추가 감량에 도전한다고 하니 정말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앤슬림 가격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점 입니다.

이렇게 좋은 효과를 주는 수앤슬림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1개월에 10만원 이라던가 3개월에 20만원 이렇게 확실하게 가격을 책정해 놓았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수앤슬림의 가격은 정책상 외부에 노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바로 수앤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 입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무료 상담을 받아 본인이 가지고 있는 비만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수앤슬림이 다른 다이어트와 차별되는 이유는 뭘까요?


나만의 맞춤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비만의 원인에 따라 다이어트 진행 방법이 다릅니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

굶어서 건강을 해치며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식생활 개선 체질개선을 통한 다이어트 입니다.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

약품을 사용하지도 않고 주사를 맞을 일도 없는 천연 다이어트입니다.

바디라인을 살리는 다이어트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여 몸 전체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몸의 전체적인 균형이 올바로 잡힙니다.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체질 개선을 통하여 몸의 균형을 유지하여 과식 폭식으로 인한 요요가 없습니다.

지속적인 사후관리 다이어트

목표체중 달성 후에도 지속적인 체중유지가 가능합니다.


이상 한의사 김오권 수앤슬림 수면해독 한방 다이어트 효과 및 가격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무료 상담을 받아 본인이 가지고 있는 비만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먹으면서 굶지않고 살빼기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