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에 10Kg 뺀 다이어트 방법 추천


보험을 가입하려고 하는데 혈압도 높고 비만이라서 보험료 할인이 안된다고 하며 2개월 동안 체중을 줄이고 혈압을 낮출 수 있으면 보험료가 월 13만원에서 10만원으로 낮아진다고 했습니다.

보험가입시 건강체일 경우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제도가 있다고 하더군요. 조건은 금연, 정상체중, 혈액검사시 이상이 없어야 하고, 혈압이 정상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월 3만원은 큰 돈이라 2개월 동안 건강체로 만들겠다고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 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 당시 몸무게는 80Kg 키는 176 Cm 로 살이 좀 많이 쪘다 싶을 정도였다고 생각 했으나 보험에서는 돈이 걸린 문제가 되더군요.

그리고 혈압은 수축기 140 이완기 90 정도로 고혈압 경계였습니다.

당시에 회식이 많기도 하였고 혈압은 20대 초반 부터 조금 높은 편 이였습니다.


일단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는 범위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아침 조금 먹기. 

아침만을 조금 먹는 것이 아니라 하루 세끼를 평소에 먹던 밥 양의 1/2 만 먹었습니다. 단 반찬은 소금이 많지 않은 것 위주로 충분히 먹었습니다.


두번째 방법 점심시간 헬스클럽에서 운동하기


회사 건물에 입주해 있는 헬스클럽에 3개월 회원권을 끊고 트레이너에게 살빼고 혈압을 줄이는게 목적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러니 열심히 다니라고 하고 별 신경을 안 쓰더군요. -_-;;


운동은 매일 점심시간 12시에서 1시 까지 월화수목금 요일 빠지지 않고 했습니다. 1시간이라는 시간이 준비하고 운동 후 씻는 시간 포함이라 실제 운동한 시간은 40 ~ 50분 가량 밖에 되지 않습니다.


운동은 15분 가량은 런닝머신으로 땀을 뺀 후 15분 정도 웨이트 트레이닝 그리고 나머지 시간을 다시 런닝머신 순서로 점심시간 이후 일과를 해야 하므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 수준으로 했습니다.


운동을 마치고 나면 점심 시간도 별로 없고 운동 후 땀이 다 식지 않은 상태라 점심은 대충 구내 식당에서 조금만 먹게 되더군요.



그리고 배고플 때나 직원들과 Tea time 을 갖게 될 경우 탄산음료나 커피를 마시지 않고 물을 마시거나 음료중 칼로리가 제일 낮은 토마토쥬스나 이온음료를 마십니다.


세번째 방법 저녁은 밥 1/2 공기에 적당량의 반찬과 함께 먹습니다. 

저녁 식사 후 야식은 절대 금지.


회식은 참석하되 술은 마시는 척만 하고 안주는 저녁식사 대용으로 조금 먹습니다. 사실 회식 자리에서는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평소보다 조금 많은 양을 먹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게 되면 제명에 못 죽을 까봐... ^^


주중에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주말에는 다이어트 전과 동일하게 충분한 식사를 합니다. 그 대신 저녁이나 아침에 동네 학교 운동장을 30분 이상 달립니다.


이런 생활을 2개월 동안 하니 정확하게 10Kg 이 빠지더군요. 다이어트 완료 후 보건소에서 혈액 검사를 하고 보험사 직원에게 간단한 건강 체크를 받아보니 혈압도 정상! 몸무게도 정상!. 건강체로 인정되어 보험료 3만원을 깎았습니다.

(월 3만원을 아끼게 되어 좋긴 하였지만 2개월간은 정말 힘든 고난의 시간 이였습니다.)


그 후 잠시 떠났던 살들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고 혈압도 다시 높아지더군요. 바로 요요현상. ㅠㅠ



그리고 다시 살을 빼야겠다고 마음 먹고 나서 알게 된 삼성 N 슬림 다이어트!

이건 혁명과도 같았습니다. X 고생을 하며 뺐던 살들을 이렇게 쉽게 뺄 수 있었다니. ㅠㅠ

평소와 같이 생활 하고 단지 삼성 N 슬림 다이어트를 했을 뿐인데 그냥 빠지는 살들... 혹시 병에 걸린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살이 쉽게 빠지더군요.

N슬림은 먹은 음식물의 탄수화물과 지방의 1/10만 흡수 하도록 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삼성 N 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링크]을 받고 상담사와 현재 몸의 상태를 자세히 상담한 후에 시키는 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따라한다고 해서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먹고 잠만자면 되요. -_-;;; 

"삼성제약 제품이라 속이지는 않겠지..." 생각하고 했는데 정말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냥 운동하며 식사량을 줄여서 하는 다이어트 보다 비용은 좀 더 들지만 먹는 것 참느라 스트레스 안 받고 운동한다고 힘 안 들고 사회생활에 지장 안 받고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헬스클럽 끊는데 들어간 비용과 음료수 사 먹는다고 쓴 비용 생각하면 별 차이도 없습니다.)



저처럼 고생해서 두 번 살 빼지 말고 처음부터 쉽게 살 빼세요. ^^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