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을 감탄하게 하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술 안주 "참치 토마토 까나페"


집에서 모임이 있을때 술을 마시는 모임이라면 안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 중 맥주나 양주 또는 와인과 곁들여 먹으면 좋은 안주를 추천하라고 하면 까나페를 추천합니다.

일단 제조 단가가 저렴한 편이고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거나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간편히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웬만큼만 만들어 준다면 비주얼 또한 나무랄데 없이 뛰어난 안주이기도 하지요.



재료 :


참치 토마토 까나페에 들어가는 재료는 참치 방울토마토 비스킷 치즈 마요네즈 입니다. 제조사는 어떤 것이라도 상관없고 심지어 이번엔 마요네즈의 유효기간이 몇 일 넘은것을 사용했습니다. -_-;;

가격은 다해도 만원에서 조금 넘는 정도입니다.






만드는 방법 :


참치 토마토 까나페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32등분해 놓고 참치는 기름을 짜내고 약간의 마요네즈와 섞어줍니다. 토마토는 방울 토마토를 2등분 에서 4등분하여 놓습니다.

재료의 준비는 이것으로 끝. 그 다음 조리를 시작합니다. ^^

크래커위에 치즈를 얻어주고 그 위에 마요네즈와 버무린 참치를 올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마토 썰은 것으로 화룡정점을 찍습니다.



매우 간단하죠? 하지만 그 맛은 어느 안주보다 뛰어나며 세팅된 안주의 포스는 어느 안주보다 화려하여 초대받은 사람들로부터 감탄사를 자아내게 합니다.

참치 토마토 까나페는 아이에서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라 안주로 만들어도 좋고 아이의 간식으로도 아주 좋은 요리입니다.






손님상에 내 놓을때는 심플한 접시에 몇개의 포인트를 준 까나페를 올려주면 술상이 한층 화려하게 돋보이게 될 것입니다.

까나페의 재료로는 어떤 것이든 사용이 가능하니 (실제로 초코렛, 육포, 과자를 사용) 아이디어를 한껏 발휘하여 준다면 정말 싸고 맛있는 안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치 까나페는 영양학 적으로도 뛰어난 안주입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토마토와 각종 영양성분을 갖추고 있는 치즈, DHA가 풍부한 참치 그리고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비스킷까지. 너무나 훌륭한 안주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옆에 있어 까나페를 주었더니 몇 접시를 금새 먹어치워 버리네요.


손님을 초대해 놓고 술안주가 걱정이라면 참치 토마토 까나페를 적극 추천합니다. 까나페의 대접으로 손님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


이상 손님을 감탄하게 하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술 안주 "참치 토마토 까나페"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