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겨울왕국 포스터 다운로드,

별에서 온 그대 멋쟁이 검사 오장진 집 공개 및 요리하는 모습


요즘 최고의 인기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착했던 그 소녀! 눈속으로 사라지다!! 라는 표제어로 6-70년대 포스터 스타일로 나온 포스터 입니다.

주제곡 "내비둬"가 눈에 띄네요. 충청도에선 "냅둬유~" 라고 써 놓을 것 같네요.



빙설(氷雪) 대모험 = 겨울왕국 = Frozen ???

겨울왕국이나 빙설대모험이나 그놈이 그놈이네요. 차라리 그냥 Frozen 이라고 하지...


겨울왕국 포스터 내의 엘사는 너무 무섭게 생겼고 안나는 그럭저럭 봐줄만 하네요. ^^


요즘 이렇게 고전 포스터 만드는 것이 유행인가봅니다. 


그림출처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humor&no=206979



전 오상진 아나운서가 지금은 별에서 온 그대의 검사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보는 오상진의 연기인데 전혀 어색함을 느낄 수 없네요.


그런 오상진이 집을 공개 했습니다. (부모님집... -_-;;) 처음엔 오상진이 집을 공개하는 줄 알았는데 부모님 집을 공개하는 것이더군요. 하지만 부모님 집에서 할 요리 재료도 준비하고 오상진의 어릴적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맘마미아라는 프로에서 오상진의 고향에서 그의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여줍니다.



부모님 방에도 들어가보고 여기저기 둘러보는 오상진. 별에서 온 그대 안의 검사가 실제 생활에선 이렇게 지낼까요?



오늘의 요리는 파스타 입니다. 올리브오일과 여러가지 재료를 직접 준비해온 오상진이 드디어 요리를 합니다.



오상진이 만든 스파게티의 이름은 바질 페스토 봉골레 라는 스파게티 요리인데 정말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보이네요. 오상진이 만든 스파게티는 정말 정성이 듬뿍 들어가있어 더욱 맛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오상진의 요리실력은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상 멋진 겨울왕국 포스터 다운로드, 별에서 온 그대 멋쟁이 검사 오장진 집 공개 및 요리하는 모습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