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격투기 경기영상 장면 보기. (경기 후 이경규에게 달려가는 모습)

윤형빈 타쿠야 츠쿠다 경기 결과 보기 1회 TKO 승


윤형빈이 격투기 선수로 데뷔하게 만든 임수정 사건(일본 TBS 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자 격투기 선수인 임수정을 일본인 남자 3명이 불공정한 격투 경기를 하여 전치 8주의 부상을 입게 만든 사건)의 복수를 해 주었습니다.


개그맨에서 파이터로 변신한 윤형빈 그의 첫 데뷔 무대가 아주 통쾌한 TKO승으로 끝났습니다.

일단 전체 경기영상을 한번 보는 것이 좋겠죠?


아래는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의 경기영상 풀 버젼입니다.





경기 초반에는 약간 밀리는 듯 보였으나 경기가 점점 진행되며 윤형빈이 감을 찾고 1라운드 경기 1분을 남겨둔 상황에서 정확하게 오른쪽 펀치가 타카야의 얼굴게 꼿혀 타카야가 쓰러지고 심판이 경기를 중단시켜 윤형빈이 TKO를 얻어 냈ㅅ브니다.



경기가 끝나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이경규에게 뛰어가는 모습이였습니다.

이경규가 개그맨 윤형빈을 키워줬다고 하던데 이렇게 경기장 까지 찾아와 주고 그를 격려해 주는 것을 보며 이경규가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경기 직전 윤형빈에게 게이냐 개그맨이냐 하며 도발을 했던 타카야는 이번 경기 후 일본에서 얼마나 많은 질타를 받을까요? 한국인에게 절대 질 수 없다던 타카야 일본에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윤형빈이 경기 전 찍은 사진에 보면 가수 박상민 뒤에 보입니다. 가수 박상민이 왜 여기 와 있을까요? 둘의 관계가 궁금해 지네요.



어쨌든 개그맨에서 멋지게 파이터로 변신에 성공한 윤형빈.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정경미와도 오래 사귀었으니 올해는 꼭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랍니다. ^^


이상 윤형빈 격투기 경기영상 장면 보기. (경기 후 이경규에게 달려가는 모습) 윤형빈 타쿠야 츠쿠다 경기 결과 보기 1회 TKO 승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