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선물 할만한 저렴하고 맛있는 초코렛 트리플 프렌치 초콜릿 Truffles french chocolate. 솔로에게 좋은 초코렛


매해 어김없이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초코렛을 줄 사람이 없는 모태솔로는 그깟 초코렛 사다가 먹어주면 됩니다.

그것도 대형 박스에 들어있는 놈으로 골라 초코렛에 푹 파묻혀 다신 초코렛 생각이 나지 않도록 질리게 먹어주면 되겠죠?



그러기에 딱 좋은 것이 바로 트리플 프렌치 초콜릿 입니다. 구입처는 코스트코이며 가격은 15,500원 입니다. 아마 15,400원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


다른 곳에서 구입하면... 인터파크 18,580원에 배송비 포함하면 21,080원이 됩니다. 약 6천원 더 비싸네요.



포장은 조금 촌스러워 보이지만 혼자 먹을꺼면 그런것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맛만 좋다면 그것으로 끝.

기분을 좀 내고 싶다면 예쁜 그릇에 예쁘게 담아 먹으면 됩니다.

좀 더 분위기 있게 초코렛을 먹고 싶다면 와인과 함께 먹는것도 좋겠네요.



코스트코에서는 2박스 번들로 판매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1Kg 박스도 판매 합니다. 가격은 약 1만원 정도 하네요.





코스트코에서는 여러가지 초콜렛을 할인판매 하고 있으니 가서 아무것이나 골라잡으면 됩니다. 가격은 대부분 동일하게 박스당 1만 5천원대입니다. 눈감고 골라도 1만 5천원.



약간 고급스러운 선물할 생각이 있다면 Belgian Truffles 를 사다가 주면 좋을 것 같더군요.

보기에도 럭셔리 해 보이는 것이 아주 비싸보입니다. 하지만 아까 말했듯 가격은 14천원대입니다. ^^



트뤼플 프렌치 초코렛은 1kg 박스가 2개 들어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500g 봉지가 2개 들어 있어 상온에서 초코렛이 녹아 변형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런데 한봉지를 한자리에서 다 먹기는 거의 불가능 할 것 같더군요. 칼로리가 무섭기도 하고.... ^^



내부 포장은 이렇게 금박비닐 포장입니다. 아래 AA 배터리와 비교해 보면 그 크기를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완전 대형초코렛이죠.



봉지 안의 내용물은 허쉬 키세스를 조금 더 키워놓은 듯한 모습인데 겉 모양이 좀 찌그러져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그 맛을 본다면 커플지옥 솔로천국 그런것 다 잊어 버리고 초코렛에 푹 빠져 버릴 것 입니다.


이상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에도 좋고 솔로 혼자 집에서 뒹굴며 초코렛에 질리도록 먹어도 좋을 초코렛 트리플 프렌치 초코릿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