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선물 할만한 저렴하고 맛있는 초코렛 트리플 프렌치 초콜릿 Truffles french chocolate. 솔로에게 좋은 초코렛
발렌타인데이에 선물 할만한 저렴하고 맛있는 초코렛 트리플 프렌치 초콜릿 Truffles french chocolate. 솔로에게 좋은 초코렛
매해 어김없이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초코렛을 줄 사람이 없는 모태솔로는 그깟 초코렛 사다가 먹어주면 됩니다.
그것도 대형 박스에 들어있는 놈으로 골라 초코렛에 푹 파묻혀 다신 초코렛 생각이 나지 않도록 질리게 먹어주면 되겠죠?
그러기에 딱 좋은 것이 바로 트리플 프렌치 초콜릿 입니다. 구입처는 코스트코이며 가격은 15,500원 입니다. 아마 15,400원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
다른 곳에서 구입하면... 인터파크 18,580원에 배송비 포함하면 21,080원이 됩니다. 약 6천원 더 비싸네요.
포장은 조금 촌스러워 보이지만 혼자 먹을꺼면 그런것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맛만 좋다면 그것으로 끝.
기분을 좀 내고 싶다면 예쁜 그릇에 예쁘게 담아 먹으면 됩니다.
좀 더 분위기 있게 초코렛을 먹고 싶다면 와인과 함께 먹는것도 좋겠네요.
코스트코에서는 2박스 번들로 판매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1Kg 박스도 판매 합니다. 가격은 약 1만원 정도 하네요.
코스트코에서는 여러가지 초콜렛을 할인판매 하고 있으니 가서 아무것이나 골라잡으면 됩니다. 가격은 대부분 동일하게 박스당 1만 5천원대입니다. 눈감고 골라도 1만 5천원.
약간 고급스러운 선물할 생각이 있다면 Belgian Truffles 를 사다가 주면 좋을 것 같더군요.
보기에도 럭셔리 해 보이는 것이 아주 비싸보입니다. 하지만 아까 말했듯 가격은 14천원대입니다. ^^
트뤼플 프렌치 초코렛은 1kg 박스가 2개 들어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500g 봉지가 2개 들어 있어 상온에서 초코렛이 녹아 변형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런데 한봉지를 한자리에서 다 먹기는 거의 불가능 할 것 같더군요. 칼로리가 무섭기도 하고.... ^^
내부 포장은 이렇게 금박비닐 포장입니다. 아래 AA 배터리와 비교해 보면 그 크기를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완전 대형초코렛이죠.
봉지 안의 내용물은 허쉬 키세스를 조금 더 키워놓은 듯한 모습인데 겉 모양이 좀 찌그러져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그 맛을 본다면 커플지옥 솔로천국 그런것 다 잊어 버리고 초코렛에 푹 빠져 버릴 것 입니다.
이상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에도 좋고 솔로 혼자 집에서 뒹굴며 초코렛에 질리도록 먹어도 좋을 초코렛 트리플 프렌치 초코릿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