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 놓친 진짜사나이 다시보기
본방 놓친 진짜사나이 다시보기
바쁜일이 있어 아쉽게 놓쳐버린 진짜사나이 본방.
어떻게 볼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니 베이코리언즈가 있더군요.
우리나라에 거주하지 않는 재외국인들을 위해서 만든 사이트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감사하게 우리나라에서도 잘 나온다는 것.
www.baykoreans.net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각종 오락/연예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중 진짜 사나이를 다시보기 위해서는 왼쪽에 있는 "예능 | 오락"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예능 프로그램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진짜 사나이가 보이지 않는다면 검색창에 "진짜 사나이"라고 쓰고 (붙여쓰면 검색이 안됩니다.)
검색 버튼을 누르면 최신 방송된 목록부터 차례로 보여집니다.
여기서 놓친 진짜사나이 수방 사령부 2편을 보면 됩니다.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서버의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잘 나오는 서버를 골라서 보면 됩니다.
DMOTION 서버는 중간에 자꾸 광고가 나와 보기 안 좋은 것 같네요.
수방사 2탄에서는 태권도 승단시험, 헌병대 순찰, 수구 경기등의 내용이 나옵니다.
초반에 내무반에서 떠들다가 각자 맏은 파트로 가서 오늘의 일과를 하는 내용입니다.
헌병대 순찰에는 김수로가 나가서 직접 순찰을 돌며 헌병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헌병에게 경례를 잘하면 포상도 하더군요. 이런건 처음 알았네요.
예전에 지나가던 헬기에 대고 경례를 했다고 포상휴가 갔다는 얘기는 들어봤지만 헌병한테 경례한다고 포상을 하다니...
그리고 나머지 네명 (장혁은 유단자라 제외 샘은 환자) 은 태권도 승단 심사를 보러 갑니다.
물론 네명다 급히 배우고 간 것이라 휼륭한 실력을 보여주지는 못 하네요.
그리고 일과를 마치고 돌아와서 수방사의 전투수영장에서 수구 경기를 합니다.
주말에 이렇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도 주어지지 않는다면 군대는 정말 젊은 혈기의 청년들을 의무라는 이름하에 가둬두는 곳 이였을 것 같네요.
이상 아쉽게 본방사수를 못한 진짜사나이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