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영화 여주인공 눈 크기로 알아보는 눈 크기의 중요성


눈은 그 사람을 볼 수 있는 마음의 창이라고 합니다. 쌍거풀이 없는 눈이라 항상 불만이였는데 오늘 본 사진으로 작지 않은 눈을 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만화에서는 눈 크기를 조금 과장되게 그리긴 하지만 그 얼굴에 정상적인 눈 크기로 바뀌면 정말 볼품없게 되어 버리네요.



인어공주는 눈 크기가 바뀌었다고 동네 돌아다니는 초등학생 같은 얼굴이 되어 버렸네요.



이건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는 미국인이 보는 전형적인 아시아인 여자의 얼굴이 되어 버렸네요. 비율이 전혀 맞지 않아요. ㅠㅠ


이 그림들을 다시 생각해 본다면 성형을 해서 눈 크기를 늘이면 훨씬 예뻐보일 수 있다는 말도 되네요. 그래서 우리나라 여자들이 최소한 쌍거풀 수술은 하나봐요. ^^





백설공주는 푸근한 느낌의 동네 아주머니 스타일? 통통한 여자아이 얼굴 같기도 하구요. 그냥 얼굴에 점을 찍어 놓은듯 하네요.





신데렐라는 눈 크기를 줄여놓으니 너무 나이들어 보이네요. 그리고 더 불쌍해 보이기도 하구요.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다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생긴대로 논다"는 말이 있듯 관상도 중요하니 성형을 하는 것을 안좋게 볼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상 눈 크기의 중요성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