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프리 동영상 아디오스 노니노 (안녕 노니노 Adios nonino)



2013년 12월 소치 동계올림픽을 2개월 앞둔 지금 김연아 선수는 자신의 건재함을 골든 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보여 주었습니다. 프리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전날 치러진 쇼트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여 부상에서 회복하였음을 알렸었죠.



오늘 프리 프로그램은 탱고 곡인 Adios nonino 라는 곡에 맞춰 진행되었는데 김연아가 탱고 곡을 사용하였던 7년전 록산느의 탱고보다 확연히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dios nonino 는 김연아 이외에도 다른 피겨 선수도 사용했던 곡인데요 다른 선수들과는 다르게 김연아 선수의 모습은 운동 경기가 아니라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첫번째 점프에서 실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프리경기에서도 131.12 점으로 1위를 차지하고 총점에서는 2위와 많은 점수차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일본의 아사다 마오와 같은날 경기를 치러 아사다 마오와 비교가 되기도 하는데 아사다 마오의 완벽하지 못한 트리플악셀에 후한 점수를 주는 일본내에서 치러진 경기와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비교하는 것 자체가 잘못 된 것이지요.



이번 경기에서 김연아 선수의 표정 연기는 더욱 풍부해진 것 같았습니다.




매년 피겨 스케이팅 대회가 열리는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 벌써 46번째 열리는 경기라고 하네요.

꽃보다 누나에서도 나오는 크로아티아라 그런지 왠지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이번 동계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계획하고 있다는 김연아 선수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고 은퇴를 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김연아 프리 동영상 아디오스 노니노 다시보기(노니노여 안녕, Adios nonino)에 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