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잘 모르는 여러가지 사실



보통 사람들은 잘 모르는 여러가지 진실들 입니다.

어디 가서 아는 척 하기엔 얕은 지식이지만 재미는 있네요.



사람에게서 인터넷 연결을 끊는 것은 인권 침해라고 UN 보고서에 쓰여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인터넷 사용 이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쓰던 걸 못 쓰게 하면 인권 침해인가요?



솔로 부대에게는 참으로 가슴 아픈 사실이네요.

세계적으로 대략 3백만명이 매일 첫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구상 인구가 모두 데이트를 하려면 단순 계산으로 대략... 7000 / 3 = 2333 일.... 7년 조금 안되어 모두 첫 데이트를 한다는 얘긴데요.

어떤 복 받은 놈들이 여러 번 첫 데이트를 하길래 모태솔로 부대원이 이렇게 많은 것일까요? ^^

 




어떤 연구에서 동안인 사람이 장수 한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베이글녀들 장수 해서 좋겠네요.





많은 동물 보호소에서 10월에는 검은 고양이 분양을 잘 해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재물로 받쳐지는 일을 막기 위해서 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선 7,8월 강아지 분양을 잘 안 해주려나요?



평균적으로 사람은 하루에 눈 깜박이는 시간을 합하면 30분 가량 눈을 감고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눈 깜빡이는 속도가 느린 사람은 한 시간 정도는 감고 있는 것이겠네요. 눈 깜빡 할 사이도 모이니 이렇게 긴 시간이 되는군요.



지금까지 살았던 인류의 절반은 말라리아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원인 모를 병에 걸려 죽은 사람은 모두 말라리아?

아니면 아프리카에서 죽은 사람은 대부분 말라리아로 사망한 것일까요? 아직도 문명화 되지 않거나 너무 가난한 나라들이 많으니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첫번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서 만약 선거에서 첫 번째 있지 않다면 2.5% 정도 당선될 가능성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투표 용지를 바꿔야겠네요. 랜덤하게 순서가 정해지고 숫자나 문자가 아닌 기호로 표시하는 걸로요...



사랑하는 사람끼리 마주보고 있으면 심장 박동이 동일해 진다고 합니다.

심장 늦게 뛰는 사람 찾아서 눈좀 맞추고 싶네요. ^^



치아는 우리 몸에서 유일하게 자연 치유가 되지 않는 부위라고 합니다.

재생이 되지 않으니 당연한 것인가요? 이를 더 잘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잠을 자고 있는 동안에도 누가 나를 쳐다보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의 육감이라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이죠.


이상으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여러가지 사실들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