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보는 세계 각국의 문제 해결 방법


각 나라의 특징을 잘 살려 그 나라만의 문제 해결 방법을 이미지로 표현해 놓았습니다.





독일의 간결한 문제 해결.

미국은 드론을 띄워 문제를 해결하네요. 

중국은 문제? 그런거 없는 나라. ^^

영국은 여유롭게 차 한잔 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스위스는 투표로 문제를 해결 하네요.

스웨덴은 이케아에 주문해서 필요한걸 사는걸로 해결?

핀란드는 문제를 해결하며 술을 마시다가......

벨기에는 해결 방법을 가지고 문제를 만들어 버리는 특별한 재주가 있는 나라네요.

자메이카는 뭘 뜻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No problem man~~~

브라질은 역시 축구로 해결

남아프리카공화국은 럭비로 해결하네요. 남아공이 럭비를 잘하나요?

북한은 문제도 김정은 솔루션도 김정은

이탈리아는 그냥 스파게티로??

러시아는 철컹철컹 하면 해결?

오스트레일리아는 바비큐 해먹으면서 문제 해결

그리스는 문제가 있으면 그냥 덮어 버리나 보네요.

프랑스는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다가 혁명이 일어나고 문제가 더 많아진답니다. ^^

우리나라는 빨리 문제를 해결 했으나 그 해결이 문제 2개를 만들어 버린답니다.


다른 나라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문제 해결 방법은 너무나 적절하게 잘 비유해 놨네요.


각 나라의 국기를 모른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래 사이트에서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정리를 해 놓은 것을 우리나라만 누군가 추가해 놓은 이미지라고 합니다.

조만간 우리나라도 아래 사이트에 올라 오겠군요. 세계인들이 보고 대한민국을 정확히 알아 버리겠군요.


http://simplepimple.com/2013/12/international-guidelines-for-problem-solving/


세계 각국들의 문제 해결 방법이 모두 좋지는 않지만 우리나라는 빨리 좀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로 인해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나라가 되었으면 하네요.


이상 그림으로 보는 세계 각국의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