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프리경기 시간과 조 추첨 결과 및 아디오스 노니노 경기 장면 보기 (노니노여 안녕, Adios nonino)


김연아 선수의 마지막 올림픽 경기이며 은퇴 무대가 될 소치 동계올림픽 에서 쇼트 프로그램 1위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이제 남은 프리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결과에 따라 메달이 정해지는데 김연아 선수가 기술점수 39.03 예술점수 35.89 를 받아 총점 74.92점을 기록하며 1위를 한데 비해 객관적인 평가에서도 한참 못 미치는 이탈리아의 캐롤리나 코스트너가 74.12점을 기록하며 3위로 추격하고 있어 프리 경기 결과에 따라 충분히 순위가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에게 추가 점수를 조금 주고 캐롤리나 코스트너나 2위인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는 후한 점수를 받아 각각 74.12점과 74.64점을 기록하게 되어 앞으로 프리 경기에서도 이런게 편파적인 점수를 받게 된다면 김연아가 쉽게 금메달을 목에 걸지는 못 할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심판의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관대한 점수를 우려하는 기사도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김연아 선수는 이런 편파 판정에 개의치 않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일단 마음속으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며 지켜보는 수 밖에 없겠죠?



김연아의 프리 스케이팅 경기 시간은 21일 새벽 3시 46분에 시작 됩니다. 하지만 김연아 선수의 조 추첨 결과 24명의 선수들의 경기의 제일 마지막인 24번을 뽑아 김연아가 제일 싫어하는 마지막 순서가 되었기 때문에 실제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보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알람 맞춰놓고 자다가 일어나서 봐야겠네요.


김연아 선수가 이번 프리 프로그램에서 연기할 내용은 이전 골드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연기했던 바 있는 아디오스 노니노 입니다. 안녕 노니노(노니노여 안녕) 이라는 뜻으로 골드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1위를 했던 곡이기도 하지요.


쇼트 프로그램 동영상 보기 http://sports.news.naver.com/sochi2014/video/index.nhn?id=71294


그녀의 환상적인 연기모습을 볼 수 있는 21일 새벽이 기대 되네요.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