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Watch 아이워치 컨셉


삼성에서 갤럭시 Gear 를 발표하고 주위에 갤럭시 Gear 를 들고 다니는 것을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

일단 그리 쓸모가 없을 것 같아 보이기도 하거니와 그 생김새가 그렇게 예쁘게 보이지는 않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신제품의 컨셉을 잡을 때 기능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디자인이 아닐까요?


아래 애플 iWatch 에 대한 컨셉 디자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손목에 차고 있을 때 기존의 시계를 보듯 본다면 시간이나 글자가 모두 세로로 보일 것이라는 게 문제네요. 손목 안쪽에 디스플레이가 보이도록 착용하면 그나마 보기 좀 낫겠네요.



일반적인 시계 모양의 iWatch 입니다. 이런 모습으로 iWatch 가 출시 될 것이라고 말들이 많았죠.






정말 컨셉인 것이 확 들어나는 디자인 입니다.

현실적으로 이렇게 얇은 상태로 만들면 battery 들어갈 공간이 없겠네요.

하지만 약간 두껍게 만들고 양 끝부분은 휘지 않는 소재로 하여 그 안에 battery 나 각종 반도체 들이 들어가고 display 부분만 휠 수 있게 된다면 평소에는 구부린 상태로 다니다가 넓게 봐야 할 때 펴서 보는 컨셉이였으면 좋겠네요.



실용적인 iWatch 컨셉입니다. 작은 display 에 기능은 iPhone 으로 control 하는 것 입니다.

시계의 디자인은 너무나 고전적인 형태의 디자인이라 평소에 시계 바늘이 보이면 가짜인지 진짜인지 구별도 잘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투명 소재라 멋지게 보일 것 같지만 실현되기 힘들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애플이 iPhone 이후 디자인에서 뛰어나다 싶은 제품이 없었으나 iWatch 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출시 될지 궁금하네요.
이상 Apple iWatch 아이워치 컨셉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