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의도 공원 단풍 구경



단풍을 보러 가려면 내장산이나 설악산 등 깊은 산으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런 이름난 곳에 가면 정말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죠. 하지만 주위에 찾아보면 손쉽게 갈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여의도 공원의 단풍입니다.

여의도 공원 내부에는 여러가지 수종의 나무들이 식재 되어 있어 아주 다양한 색의 단풍들이 함께 물들어 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도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며 주위에 각종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 불편함이 없이 단풍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주말 오후 한가로이 잔디밭에 앉아 점심 도시락을 먹으며 여의도 공원에서 단풍을 보고 있으면 이곳이 서울의 한 가운데라는 것을 잊게 될 정도 입니다.




평일 오후는 주변에 있는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 후 산책을 하러 나오긴 하지만 점심시간이 지나면 그나마 뜸해져 연인들이 한가로이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죠.



알록달록한 단풍이 들어가는 나무들과 화단에 심어놓은 예쁜 꽃들.

가을이라 그런지 국화가 대부분이더군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잘 정비된 산책로를 따라 걸어도 되고 숲길의 정취를 맛보고 싶다면 여의도 공원내의 숲길을 걸어도 좋습니다. 산속에 들어온 것 처럼 햇빛이 나무 사이로 조금씩 보일 정도로 울창한 숲이 여의도 공원내에 있으니까요.



군밤 한봉지를 들고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가을을 느끼기에 좋은 여의도 공원.



산에 가지 않고 아름다운 단풍을 보고 싶다면 여의도 공원으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가을 여의도 공원 단풍 구경에 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