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지 않는 헐리우드 동갑 스타들


우리나라의 동갑 스타들 중 나이차이가 많아 보이는 스타들이 있지만 헐리우드에도 그런 사람들이 꽤 많나보네요.

헐리우드에서 동갑이지만 믿기 힘들 정도의 나이차이로 보이는 대표적인 스타들 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89년생 25세

아델 88년생 26세


1살 차이이지만 제가 보기엔 10대 후반과 40대 아주머니 같네요. -_-;; 아델은 임신을 했을때 사진인지 더 뚱뚱해 보이고 나이들어 보이네요.


테일러 스위프트의 생얼은 약간 더 나이들어 보입니다.


화장의 힘은 대단하죠? ^^



키아누리브스 48세

니콜라스 케이지(케서방) 48세


키아누리브스는 영원한 청춘 같은 이미지 이지만 케서방은 이제 할아버지가 다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생긴게 중요하긴 한가봐요. ㅎ



로브 로우 64년생 50세 (미국의 TV 스타)

러셀크로우 64년생


로브 로우 라는 배우는 우리나라에 그리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만 50세로 보이지는 않는 나름 동안 얼굴을 갖고 있네요.

거기에 비해 러셀 크로우는 이제 50대를 훨씬 넘겨 노년기로 접어드는 듯한 이미지를 보여주어 마음이 아프네요.



마이클 J 폭스 (백투더 퓨쳐) 61 년생 53세

조지 클루니 61년생 53세


백투더 퓨쳐에서 파릇파릇하던 마이클 제이폭스 이제 중년이지만 아직도 미래로 과거로 갈 수 있을 것 같은 얼굴이네요. 하지만 멋쟁이 조지 클루니는 흰머리에 흰수염 할아버지네요. 영화를 찌으며 분장을 하면 조지클루니도 젊고 핸썸한 바람둥이가 될 수 있겠죠?






척노리스 40년생 74살

마이클 갬본 (해리포터에서 덤블도어) 74살


척노리스가 74살이라는건 무척이나 놀라운 사실이네요. 액션스타들은 나이를 먹을것 같지 않지만 세월의 힘은 아무도 막을 수 없죠. 마이클 갬본은 해리포터에서 늙은 마법사로 나와 그런지 74살이란 나이가 어색하지 않습니다.



에디머피 61년생 53세

포리스트휘터커 53세


장난꾸러기 이미지의 에디머피 이제 중년을 넘어가고 있는 나이네요. 하지만 아직도 영화속에서 재밌는 이미지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포리스트 휘태커(휘터커) 는 이름으로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패밀리 웨딩, 엑스페리먼트, 밴티지 포인트 등에서 주연을 맏았고 그외 여러 영화에 출연 했으며 감독 제작까지 하는 유명한 배우 입니다. 밝은 이미지로 나온적이 별로 없어 그런지 더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이지만 에디머피와 동갑이라네요.


헐리우드 스타들도 얼굴 관리가 필요한 스타들이 많네요.


이상 믿기지 않는 헐리우드 동갑 스타들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