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여자라면 알아야 할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외로운 모태솔로 여자라면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을 하지 않는 센스는 갖추어야 모태솔로에서 벗어날 기회를 얻을 수 있겠죠.




1. 말꼬리 물기 형

뭐가 미안한데? 뭘 잘못했는데? 라고 묻는다면? 남자들이 뭘 잘못했는지 알까요? 남자들은 자신이 여자에게 잘못 하는 것인지 모르고 행동하는 것이 많답니다. 이런 것 하나쯤 하고 생각할지 몰라도 남자들이 멀어지게 하는 아주 강력한 단어 입니다.


2. 아무거나 형

뭐 먹고 싶은지, 뭐 하고 싶은지 물었을 때 아무거나 라고 했으면서 막상 아무거나 하면 태클걸기.

여자들이 말하는 아무거나란 아무거나 대충이 아니라 나에게 맞고 뭔가 센스있고 정성이 들어간 것 중에 아무거나 라고 말한다는 것. 남자는 말을 해주어야 압니다. 아무거나 라고 말하면 남자는 정말 아무거나 선택합니다.


3. 이거 이쁘다 형

이거 이쁘다. 저거 이쁘다. 사귀고 있는 경우에도 이것 저것 모두 이쁘다고 하면 남자의 마음엔 상처가 될지도 모릅니다. 여자친구 애인이 원하는 것 다 사주고 싶지만 사주지 못하는 마음. 여자와 너무 차이가 많이나는 것 같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4. 시험에 들게 하는 형

나 뭐 달라진거 없어? 남자의 색은 빨주노초파남보 여자의 색은 핑크, 오렌지, 아이보리, 등등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남자의 여자에게 관심이 없어서가 아니라 보통 남자는 여자가 머리를 밀고 오는 정도의 변화가 없으면 그 변화를 알지 못합니다. 남자에겐 긴머리 짧은머리 두가지 밖에 없으니까요.

5. 감시형

핸드폰 좀 보자. 와이프도 아닌데 구속하기 시작한다면 결혼 후의 생활이 눈 앞에 보일 것입니다. 남자는 구속받으면 떠나려 할 것입니다. 구속은 결혼 후에... ^^


이렇게 남자가 싫어하는 말을 하지 않는다면 모태솔로를 탈출 할 기본은 된 것입니다.

이제 남은 일은 옆에 있는 남자에게 조그만 관심을 보여주는 것. 남자는 이전에 별 관심이 없었더라도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여자에게 호감을 가진답니다.


이상 모태솔로 여자라면 알아야 할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