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싸이킹 청소기 VC4909FHAY 개봉기


집에 오래된 청소기가 고장나 새로 청소기를 구입하였습니다. LG 싸이킹 청소기 인데 가격은 9만 9천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비 5천원 포함 10만 4천원 청소기가 생각보다 싸더군요. 예전껀 20만원이 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주 큰 박스가 올 줄 알았는데 박스가 생각보다 작더군요.


박스는 별거 없습니다. 누가 뜯었다가 다시 봉인한 흔적 같은 건 없더군요.


배송은 3일 정도 걸렸습니다. 18일 밤에 주문해서 21일 낮에 도착. 이 정도면 총알 배송은 아니더라도 괜찮다고 봐야죠.


옆면에는 택배용지가 떡하니 붙어 있습니다.

박스를 활용할 것이 아니라 제품에만 이상 없다면 박스가 더럽던 별 신경 안씁니다.



짜잔!! 개봉하면 이렇게 호스가 뱀 똬리 틀듯 감겨져 있고 가운데 청소기 본체가 보이네요.



제품 구성은 청소기 본체, 호스, 흡입판, 흡입봉, 틈새 솔, 이불용 흡입판 그리고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다 꺼내고 나니 박스 속은 이렇게 휑하니...



포장지를 다 벗겨내면 이렇게 실체를 드러냅니다. 이전 사용하던 제품이 더 고가라 그런지 호스 연결부위가 좀 더 튼튼해 보였었는데 이건 이전보다 약해 보이네요. 그렇다고 부러지거나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헐겁게 빠져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안 빠지겠죠 뭐...



개봉하고 나서 조립을 하니 벌써 밤 12시... 개봉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게 아니고 택배 온지 모르고 있다가 경비실에서 연락 받고 밤늦게 찾아 왔네요. ^^


그럼 내일은 사용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LG 싸이킹 청소기 VC4909FHAY 의 스펙입니다.


흡입력 : 500W

집진방식 : 터보 싸이클론

배기필터 : H12 급 HEPA 필터

브러쉬 : 바닥 브러쉬, 침구용 브러쉬, 다용도 칼형 브러쉬

먼지통 : 용량 1.2L 투명

코드길이 : 6M

소비전력 : 1250W

CO2 배출량 : 604g

미세먼지 방출량 : 0.08 mg/m3

크기 : 26 x 27.5 x 40 Cm

무게 : 4.5 kg


입니다. 헤파필터의 급수가 높으면 배출되는 먼지의 양이 더 적습니다. 좀더 비싼건 H13 인데 보통 청소할 때 문을 열어 놓고 하니 별 상관 없다고 보고... (오히려 밖의 공기에 먼지가 더 많을 듯 하네요) 저렴한 놈으로 샀습니다.


나머지 기능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더군요.


이상 LG 싸이킹 청소기 VC4909FHAY 개봉기 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