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 김연아 경기 영상 쇼트 프로그램 경기영상 다시보기



정신없이 한주를 보내고 났더니 김연아 선수가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더군요.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쇼트프로그램 1위로 점수는 올 시즌 쇼트프로그램 최고 점으로 기술점수 38.38 예술점수 35.00 으로 총 점 73.38 을 받았습니다.


중간에 비록 마지막 더블악셀에서 한 차례 착지 실수를 하긴 했지만 부상 뒤 첫 국제 경기였고 저 멀리 먼 크로아티아라는 곳에서 갖은 경기라는 점에서 충분히 부상에서 완벽히 회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릿광대를 보내주오라는 곡에 맞춰 보여준 쇼트 프로그램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술을 선 보이는데 급급해 보이는 반면 김연아 선수는 기술을 기본이고 감정 연기까지 훌륭히 소화해내는 모습 이였습니다.



김연아의 경기는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것 같지 않고 예술 작품을 보는 것 같다는 느낌을 주네요.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고 은퇴를 예상했으나 다시 현역으로 돌아와 우리에게 그녀를 볼 수 있는 행복을 선물해 주네요.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2위를 한 안도미키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점수차로 1위를 해 버려 앞으로 다른 선수들은 1위를 하기위해 경기에 출전 하는 것이 아니라 2위를 하기 위해 경기에 출전해야 할 것 같네요.



자신의 점수에 너무나 기쁜 모습을 보여주는 김연아선수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시간이 되면 프리 프로그램 경기 모습도 찾아 봐야겠네요.

MBC 에서 간만에 볼만 한 프로그램을 보여주어 고맙다고 해야하나요.... ^^



김연아 선수 계속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선수생활을 잘 마쳤으면 좋겠네요.

이상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 김연아 경기 영상 쇼트 프로그램 경기영상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