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출연 한 MBC 별에서 온 그대 다시보기


전지현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것이 "엽기적인 그녀" 였습니다. 그땐 정말 청순했었는데 이젠 예전에 그런 모습은 조금 없어져 버렸지만 아직도 아름답게 보이네요.


전지현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1회 부터 2회 3회 보기 시작했는데 이제 수요일 목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외계에서 온 남자라는 조금 웃기는 설정으로 시작하는 드라마 인데도 정말 진지하게 연기하는 김수현의 모습을 보면 정말 외계에서 온 사람인 듯 합니다.


그런데 만약 본방을 못 본다면 어떻게 할까요? 그 땐 정말 아쉽겠지만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라는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baykoreans.net 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주간 TOP 10 영상과 왼쪽에는 여러가지 드라마나 예능 방송을 볼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방영 드라마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아래처럼 드라마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별에서 온 그대" 라고 검색창에 쓰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아래처럼 별에서 온 그대 목록이 나옵니다.

오늘 3회 올라와 있네요. 보이는 것 처럼 조회수가 37만 27만 15만회 조회가 되는 인기있는 사이트 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사람은 다 아는 것 같더군요.



여기서 못 본 회차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별에서 온 그대를 볼 수 있는 서버 목록이 나옵니다.

DMOTION은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고 TUDOU 는 깔끔한 화질에 광고도 안 나오고 좋은 것 같네요. SOHU는 안 나오는 곳이 많아 잘 선택하지 않게 되더군요.


아래부터는 3회 내용입니다.





이번 3회에서 전지현이 맹장에 걸려서 김수현이 병원에 데려간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병원에 가면서 까지 화장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김수현이 전지현의 운명에 조금씩 개입해 나가는 내용입니다.



김수현이 과거의 일에 매여 과거를 회상하게 되고 전지현이 죽지 않게 만들려고 구두도 빼앗고 하지요.





조선시대 천송이를 구해주고 천송이가 김수현을 좋아한다고 고백하기도 하네요.


4회에서는 천송이가 잃어버린 구두 대신 새 구두를 사 신고 결혼식에 참가해서 물에 빠질 위기에 처하는데 과연 김수현이 어떻게 천송이를 구해낼지 궁금해 지네요.



천송이로 출연하는 전지현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면 과연 전지현은 얼굴로만 뜬 스타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상 전지현 출연 한 MBC 별에서 온 그대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