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팔도 농축산물 직거래 큰장터 개장시간과 행사 기간


여의도 광장에서 팔도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렸습니다.


직거래 장터 행사 기간 : 2003년 5월 14일 ~ 2003년 5월 18일

직거래 장터 개장 시간 : 10:30 ~ 19:00


5월 14일 부터 열린 팔도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는 5월 18일 까지 열리는 행사 입니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7시 까지 입니다.


석가탄신일을 맞이하여 절에 가지 않는다면 연휴동안 먹을 값싸고 좋은 농축산물을 사러 여의도에 한번 나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히 어떤 볼거리 먹을거리가 있는지 볼까요?


입구엔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등심과 안심이 한근 (600g) 에 25,000 원 정도 하네요. 100g 당 4천원이면 싼건가요? 한우 1등급이라고 합니다. ^^ 

그 앞엔 다육식물 다육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종 채소 야채 과일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부스(천막?)을 하나씩 차지하고 있습니다.

몸에 좋은 특산품도 팔고 있네요. 천마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그리고 각종 장류와 반찬류를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유명한 임실치즈도 판매하고 있네요. 싸고 좋은 우리나라 치즈 많이 사다가 피자를 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 김치를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해외 여행갈때 필수품이죠. ^^

이것저것 곡류도 많이 판매하고 있구요

사과와 딸기 포도 등 아직 제철이 아닌 과일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멀리 제주도에서 오신 돌하루방도 있습니다.

얼핏보면 시골 장터분위기도 나긴 하네요. 하지만 시골 장터만큼 다양한 물품이 있지는 않습니다. 


여의도 공원에서 바람도 쐴겸 나와서 구경을 하고 들어가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여의도 팔도 농축산물 직거래 큰장터 개장시간과 행사 기간과 장터에 대한 간략한 소개였습니다. ^^



글2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