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가슴성형 방법이 좋은가요? 촉감 좋은 가슴 보형물 종류.


가슴 성형 방법에는 크게 인공 보조물을 사용하는 방법과 자가세포를 이식하는 방법 두 가지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중 자연스러운 모습과 촉감을 가지는 줄기세포 가슴 성형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줄기세포 가슴 성형(자가 지방 이식 가슴 성형)이란 


기존의 보형물(실리콘)을 사용하여 가슴 성형을 하는 것보다 부작용도 적고 이물질이 몸에 들어오는 거부감도 없는 방법으로 자신의 지방 세포 중 중간엽 줄기 세포 (Mesenchymal Stem Cell)를 다양한 피하층에 투여하여 가슴 모양,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줄기세포 가슴 성형은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성체줄기 세포를 촉진시켜 안전하게 영양을 공급하며 산소를 제공함으로써 80% 이상의 생착률을 보이는 방법으로 기존 보형물 가슴 성형의 부자연스러운 모습 대신 원하는 크기와 자연스러운 촉감까지 얻을 수 있는 가슴 성형 방법입니다.


어떻게 하면 생착률이 높은 줄기세포 가슴 성형이 가능 할까요? (자료제공 : 청담 지엔 성형외과)


줄기세포 가슴성형에는 빠르게 줄기세포를 분리하여 이식하여야 높은 생착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염없는 환경에서 줄기세포(SVF)를 추출하여 최단시간 내에 고농축, 무균상태의 줄기세포를 얻어야 가능합니다.

이러한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알맞은 줄기세포 추출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가슴 크기와 가슴 모양은 어떻게 가능한 것인가요? (자료제공 : 청담 지엔 성형외과)


줄기세포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크기와 모양은 의사의 테크닉에 좌우 된다고 하겠습니다. 추출된 줄기세포를 어떻게 잘 이식 하는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아름다운 가슴이란?


일반적으로 말하는 이상적인 가슴라인은 쇄골의 중간점에서 18~20Cm 아래, 유두는 가슴 중앙에서 약간 위쪽을 향하고 정면을 보았을 때 목 아래의 들어간 홈과 양쪽 유두를 연결하였을 경우 정삼각형 모양을 이루는 가슴.




그 외의 추가적인 내용은 청담 지엔 성형외과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세요. [청담 지엔 성형외과 바로가기]



버블셀 가슴성형과 기존 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차이점


버블셀 가슴성형 

VS 

기존 지방이식 가슴성형 

특수 오염방지 시스템 

안정성 

공기 오염 노출 가능성 

생착력 및 혈관 생성 우수 

생착률 

생착률이 낮음 

이식 부위에서 세포 밀도가 높아지므로 세포에 의해 새로운 지방세포가 보충되어 장기간의 지속성 기대 

시술효과 

살이 찌면 볼륨 확대 효과가 증가할 수도 있지만 살이 빠지거나 노화되면 볼륨감도 감소할 수 있음 

이식된 지방이 단기간에 흡수되는 경우가 없어 한번의 수술로도 의미 있는 볼륨 증대효과

시술횟수 

가슴확대와 힙업등 대량이식에서 한번의 수술로 얻어지는 볼륨 확장효과가 부족한 경우가 많음 


올 여름엔 청담지엔 버블셀 가슴성형으로 원하는 크기와 자연스러움을 함께 얻어 보세요.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