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5 다시보기

ETC 2013. 8. 26. 02:55



슈스케 5 다시보기


요즘 뜨고 있는 프로 중 하나는 슈스케 5 입니다.


첫 회부터 많은 광고도 하였고 관심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사실 1등 5억원의 상금도 크지만 여기서 1등이 되면 각 TV 및 CF 출연등 지금까지의 삶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스타가 되는 꿈을 안고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게 되는지도 모르죠.


이번 슈스케 5 에서는 어떤 훌륭한 가수가 배출 될지 기대가 되네요.


슈스케 5를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은 베이코리언즈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http://www.baykoreans.net 베이코리언즈 입니다. 해외에서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사이트를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예능 | 오락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누르면 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검색창에 슈퍼스타 라고 쓰고 예능 | 오락 자료검색 버튼을 누르면 슈퍼스타 K 시즌 5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보고싶은 회를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목록을 선택하면 여러가지 링크가 나오는데 그 중 자신의 지역에서 제일 잘 나오는 것으로 골라서 보면 됩니다.



슈퍼스타 K 





8월 23일 자 슈스케에서는 이승철의 과거도 나오네요. ^^



정말 많은 사연과 많은 노래들이 나오는 슈퍼스타 K



정말 재밌는 프로인 것 같네요.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