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정보회사 등급표 유출


인터넷에 유출된 어느 결혼 정보회사의 등급표 입니다.

남녀 회원 따로 구분하여 등급을 정해 놓았습니다.


남성의 등급 기준은 학벌, 재산, 키와 몸무게이며

여성의 등급 기준은 자산, 학벌, 키와 몸무게, 부모님과 자신의 직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인상깊은 내용은 대머리는 -10점의 감점이 있으며 키가 190Cm 이상도 감점이라는 것 입니다. 대머리는 유전이라 결혼에 중요한 요인이 되는 걸까요?

남자의 자산 최하점은 3억원 이하 입니다. 대학교 졸업하고 직장생활 2-3년 하면 30살인데 대기업에 다닌다고 해도 최하점을 벗어나려면 결혼 정년기에 결혼하기는 힘들겠네요.

대학교는 2년제 대학 졸업이 최하점이고 그 이하는 없네요. 고졸은 등급외라 결혼은 생각도 하지 말라는 건지...

키는 167Cm 가 최하점 입니다. 주위에 167Cm 안되는 친구가 사업해서 억대로 돈을 벌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요.




여자의 경우에는 11 등급이 있습니다. 최하 등급으로 재산은 상관하지 않고 고졸이며 키와 몸무게도 상관하지 않는 등급입니다. 또한 직업 등급에는 특이하게 15등급 까지 있으며 무직인 경우가 들어가네요.

여자는 무직이어도 예쁘면 결혼이 가능하고 돈이 없어도 예쁘면 결혼이 가능하고 키가 작아도 예쁘면 결혼이 가능하고... 그런건가요?


아무리 잘 계산해봐도 상위권에 못들어 그런지 씁쓸하네요.

이상 결혼 정보회사 등급표 유출본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