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꽃보다 할배 다시보기 (베이코리언즈) 


요즘 TVN 에서 한창 밀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꼽으라면 누구나 꽃보다 할배 를 선택할 것입니다.

1박2일의 나영석 PD 가 1박2일을 떠난 후 처음 맏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신구, 백일섭, 이순재, 박근형, 이서진 이렇게 5명의 출연자로도 많은 이슈를 낳았던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꽃보다 할배를 다시보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더군요. 그러다 찾은 사이트 베이코리언즈.




www.baykoreans.net 에서 여러가지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더군요.

그 중에서도 관심있는 꽃보다 할배. 아직까지 너목들 다음으로 인기 있는 프로그램 인가 보네요. 주간 Top 10 영상에 올라와 있네요.


그래도 검색하는 방법은 알아야겠죠?

일단 왼쪽 메뉴바에서 예능|오락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예능|오락 카테고리의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검색란에 적당한 단어를 넣고 검색을 하면 위 처럼 꽃보다 할배가 나옵니다.

보고 싶은 회를 선택해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원하던 화면이 나오게 되죠.



같이 나오는 여러개의 목록 중 적당한 것을 선택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이번주에도 계속되는 유럽 배낭여행. 아침식사도 하고 루브루 박물관도 가고 에펠탑 구경도 하고 거리에서 점심식사도 맛있게 하는 내용입니다.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백일섭 할배가 물병에 소주를 부어 가져가는 장면이네요. ^^

처음엔 꼭 저런 걸 프로그램에 내보내야 하나 생각했는데 프랑스 식당에서 낮에 포도주를 마시는 사람이나 소주를 마시는 사람이나 종류만 다를 뿐 똑같은 행위라고 하는 것을 보니 내가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

와인 마시면 고급스럽고 소주 마시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 정말 잘못된 생각이네요.


이상 재미도 있고 교훈도 주는 TVN 꽃보다 할배 다시보기 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