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닥터 다시보기

ETC 2013. 8. 16. 00:30

굿 닥터 다시보기



의학드라마 굿닥터가 시작이 되고 나서 월요일 화요일 밤이 기대가 되기 시작 했습니다.


주원의 연기력은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바쁜 일들로 제 시간에 본방 사수를 못 하면 다시 보기 어렵죠. 그런데 베이코리언즈를 알고 나서는 걱정이 없어졌네요. 베이코리언즈는 무료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라 회원가입 없도 없고 인증 절차 그런 것도 없습니다. 정말 좋죠. ^^


일단 베이코리언즈에 접속 합니다. http://www.baykoreans.net 에 접속을 합니다. 그럼 아래처럼 사이트가 보입니다.



그 중 왼쪽 상단의 방영 드라마를 선택 합니다.

주간 Top 10 영상에 보고 싶은 굿 닥터가 올라와 있다면 바로 선택해도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방영 드라마를 선택하고 아래 그림처럼 제목 검색란에 "굿 닥터" 라고 씁니다. 붙여쓰면 검색이 안되니 반드시 띄어 쓰기를 해야 합니다. ("굿닥터" 는 안됩니다.)


그리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지금 까지 방영된 굿 닥터의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보고싶은 회를 골라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럼 여러가지 목록이 나옵니다.

이 목록들은 서버 목록입니다.

여기서 자신의 위치에서 잘 나오는 것으로 선택하여 보면 됩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이제 정말 보고 싶었던 굿 닥터 다시보기가 시작 되는 것 입니다. ^^





짜잔. 문채원과 주원이 보이죠?


문채원은 예전에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것 같았는데 이제 많이 좋아진 것 같네요.

주원의 연기력은 정말 나무랄데가 없죠. 자폐아 연기가 쉽지 않을텐데 말이예요.

문채원의 얼굴이 좀 바뀐것 같기도 하고.... ^^

주원의 눈빛 살아 있네요. 살아있어!!!


이상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베이코리언즈에서 굿 닥터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

월요병을 날려주는 굿 닥터 오래 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