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다시보기 KTV




요즘 잘 쓰고 있는 스마트폰 어플을 추천할까 합니다.

제작자의 말 처럼 바쁜 일상속에서 TV를 바라보고 있을 시간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아니라면 정말 해외에 있는 유학생/이민자들을 위해?

왜 만들었건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K-TV 를 검색합니다. Plus 가 있고 Plus 2 가 있는데 Plus 2 로 다운 받습니다.



설명에도 한국 유학생 및 이민자를 위해 만들었다고 쓰여 있네요. ^^



앱의 권한은 별것 없습니다. 네트웍으로 스트리밍 시청을 하는 것이니 네트워크 통신 그리고 컨텐츠 수정 삭제야 어느 어플이던지 대부분 하는 것이니까요. 일단 스마트폰에 안 좋은 앱은 아니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습니다.



용량은 12MB 정도 되네요. 앱의 내용을 보면 뭐 이리 용량이 많은가 싶긴한데 12MB 정도 괜찮습니다. 다운로드 계속...



다운로드 완료후 APP 를 실행하면 또 교포 유학생 얘기가 나오네요. 정말 이 앱의 제작자는 우리나라 국민을 사랑하는 사람인가봐요. ^^


실행하면 뭔가 열심히 업데이트를 합니다.

뭘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루팅을 해서 뭘하는지 봐야하나... ^^



업데이트가 다 끝나고 나면 공지화면이 나옵니다.



개발자는 A/S 도 잘 해주나봅니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수입이라도 좀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메인 화면에서 각 장르별 버튼을 누루고 이제 보고 싶은 드라마를 골라보면 됩니다.



요즘 뜨는 주군의 태양도 있고 이미 종영된 드라마도 있습니다.

아래 검색을 하면 더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Play 버튼이 몇개 나옵니다. 그중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누르면 드라마나 애니메이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tudou 서버가 이상이 있어 Play 가 어렵다네요.



어린이 애니메이션에 진격의 거인도 있으니 여기 저기 잘 찾아보면 볼만한 것들이 많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이상 추천 스마트폰앱 K-TV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