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닥터 무료로 다시보기


베이코리언즈는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무료로 드라마, 예능 등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사이트라고 합니다. 당연히 여기에 굿 닥터도 있습니다.




요즘 주말을 지내고 난 후 월요병을 없애주는 굿 닥터. 정말 좋은 닥터가 됐네요. ^^


굿 닥터를 무료로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베이코리언즈 사이트로 갑니다. 주소는 http://www.baykoreans.net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왼쪽 윗 부분에 방영 드라마를 선택하거나 주간 Top 100 영상에서 굿 닥터가 보이면 클릭합니다.



방영 드라마를 선택 했다면 검색창에 굿 닥터를 쓰고 자료 검색을 합니다.



검색된 목록 중 원하는 회가 있으면 클릭해줍니다. 클릭한다고 바로 굿 닥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서버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가장 잘 나오는 서버를 골라서 보면 되는 것 입니다. 몇개 서버는 아예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는 윗 부분에 동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 처리하는 방법을 잘 읽어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요즘 많이쓰는 크롬의 경우 plug-in 만 설치하면 됩니다.



굿 닥터의 출연진은


차윤서 : 문채원

박시온 : 주원 

김도한 : 주상욱

유채경 : 김민서


와 그외 


김재준 : 정만식, 

조정미 : 고창석, 

이가경 : 이아린, 

한상욱 : 김영광, 

최우석 : 천호진, 

고충만 : 조희봉, 

이여원 : 나영희


등 훌륭한 출연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회에는 성악가를 꿈꾸는 아이의 수술에 도움을 주는 시온의 모습이 나옵니다. 이로인해 주변 사람들은 시온의 능력을 인정하게됩니다. 주원의 연기력은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안의 반대로 수술하지 못하는 임산부를 설득하는 주원의 노력으로 산모가 수술을 결심하지만 이를 막으려는 집안의 반대로 산모는 결국 위험에 빠지게 되고 맙니다. 산모는 어떻게 될까요?

10회의 줄거리는 이 정도 입니다.




이상 굿 닥터 무료로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