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 G 사용기 불편한 점? (버그)



LG 옵티머스 G를 구입하여 나름 만족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연휴 전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바로 데이터 500MB 를 도둑 맞은 것 입니다.


범인은 바로 이메일 (LG 전자 APP) 이였습니다.

예상되는 재현 경로는 이메일 APP 의 첨부 파일을 Open 해 놓은 상태로 홈 으로 이동한 후 그대로 방치하면 무작정 데이터를 잡아 먹습니다.


연휴동안 데이터 테더링을 사용하여 업무를 할 게 있어 얼른 이메일 APP의 데이터 제한을 켜 놓고 이메일 APP 의 첨부 파일도 닫아 놓았습니다.



그 후 휴대폰을 봤더니 도돌 아이콘이 붉은 색으로 변해 있어 의아해 하며 다시 네트워크 사용량을 보았습니다.

헐....

도둑놈이 또 생겼네요. 바로 구글의 드라이브(Drive). 이놈 마저 데이터 남아있던 약 500MB 를 먹고 말았습니다. 완전 멘붕 상태...

결국 연휴동안 데이터 동냥질을 하여 근근히 일을 봤네요.



그런데 이 옵티머스 G 란놈의 문제점은 잠시 휴대폰을 다른 사람의 테더링에 Guest 로 붙여도 바로 상대편의 데이터를 쪽쪽 빨아 먹는다는 것 입니다.

내 데이터 잡아먹은 것도 화가 나는데 남에게 민폐까지 끼치다니...






사용하는 이메일은 한 달 내내 받아봐야 100MB 도 안되는 양이고 구글 드라이브는 와이파이 아니면 절대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사용 그래프를 봐도 절대 정상적인 사용으로 나올 수 있는 그래프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LG A/S 센터에 가야 하는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내야 할지 고민이네요.



설령 비 정상적인 데이터 사용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고 해도 앞으로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잡아먹을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니... 휴대폰을 초기화 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니라고 보여지니 더 큰 문제 입니다.


사용자의 오류(물론 말도 안되는 얘기지만)라고 A/S 센터에서 우기면 쓸데없이 또 싸워야하니.... 


이상 LG 옵티머스 G 사용기 불편한 점? (버그)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