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항균비누 고조 핸드워시 와 타 손세정제 비교


7살 아이가 5살 때 부터 어린이집에서 손씻기의 중요성을 가르쳐 주며 비누보다 액체비누를 추천하여 주길래 사용하고 있던 유아 손세정제를 바꿔볼까 해서 요즘 새로 나온 항균비누 고조 핸드워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일단 평이 좋아 구입하긴 했는데 괜찮더군요.


고조(GOJO)는 미국 최고의 스킨케어 전문 기업입니다.


일단 외형부터 볼까요?


고조 핸드워시는 투명한 용기에 담겨져 있는 핑크(살구)빛 세정제 입니다.

몇 년간 써온 아이 깨끗해는 보이는 것 처럼 녹색 통에 들어 있구요. 용기가 투명하지 않아 내용물 확인은 되지 않습니다.



아이 깨끗해를 처음 구입했을때 아이가 정말 좋아하고 손 씻으러 더 자주 갔는데 최근 손 씻기를 게을리 하다가 고조 핸드워시를 구입한 후로 다시 손을 자주 씻기 시작하네요. ^^


특징


고조 프리미엄 항균 핸드워시의 특징은 비타민 E와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 깨끗해는 별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그냥 보통 손 세정제.

용량은 222ml 과 250ml 로 아이! 깨끗해 쪽이 조금 더 많네요.

고조의 가격은 퓨렐몰 (www.purellmall.com) 이라는 곳에서 6,8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아이 깨끗해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



실제 사용을 해보며 과연 어떤 핸드워시가 더 좋은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실제 사용


고조 핸드워시의 거품은 부드럽게 나오는 반면 아이 깨끗해의 거품은 거품 입자가 조금 굵게 나옵니다.

개인적인 선호도가 있겠지만 핸드워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는 부드러운 쪽이 더 좋다고 하네요.




손에서 나는 거품도 위와 비슷합니다.

고조의 거품은 부드럽게 작은 거품이 생기며 손이 씻어지는 반면 



아이 깨끗해의 거품은 굵게 굵게 생기네요.



손을 씻으며 나는 향기는 고조 핸드워시는 진한 과일향이 나고 아이! 깨끗해는 연한 포도향이 납니다.

고조에서 나는 진한 과일향은 손을 깨끗히 헹군 후에도 남아 있는 듯 하더군요.



손의 세정 효과는 세균 검사를 해볼 방법이 없어 비교가 불가능 하지만 손을 씻고 나서는 고조 핸드워시 쪽이 손이 조금 더 매끄러운 듯 느껴졌습니다.



요즘 손세정제로 유명했던 데톨 핸드워시에 발암물질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뉴스에 나오기도 했는데, 고조의 구성 성분 중 언급된 발암물질과 유해 성분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실리실릭애씨드(발암), 아크릴레이트, 트리클로카본 등이 들어있지 않은 확인해 보았으나 다행히도 없었습니다.


일단 투명 용기라 보기에도 좋고,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보호도 되고 향도 좋은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 아이들 항균비누로 추천 합니다. ^^


이상 거품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항균비누 고조 핸드워시 와 타 손세정제 비교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