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 뮤비 보기 및 가사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 이효리가 작사 작곡했다는 것을 알고 이효리가 이런 능력이 있었구나 하고 생각 했습니다. 기존에는 개념 연예인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정말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었네요.



물론 남편인 이상순의 도움이 있었을 것이라 예상 되지만 그녀의 이름으로 이렇게 곡을 쓸 수 있다는 것이 대단한 것 같네요. 국민 아이돌 그룹에서 솔로로 그리고 작사/작곡가로 변신해가는 이효리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는  스피카의 멤버인 김보형이 첫 디지털 싱글로 발매하는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라는 곡. 뮤직비디오의 이미지가 좋아 봤는데 김보형의 목소리도 내가 미친년이야라는 노래와 너무 잘 맞는 것 같네요.




김보형이 내가 미친년이야 자켓 촬영을 하던날 촬영장에 있던 피아노에 앉아 내가 미친년이야를 피아노를 치며 라이브로 불렀다고 하는데 그 때 그 자리에 있었더라면 스피카 멤버 김보형을 더 좋아하게 되었지 않을까 싶네요.


이효리가 김보형에게 주려고 자작곡 한 것 처럼 김보형에게 잘 맞는 노래 내가 미친년이야 이 노래로 인해 조금이나마 더 인기를 얻게 된 건 아닐까요?



스피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김보형이라 그런지 첫 디지털 싱글에서도 훌륭한 실력을 보여주어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 됩니다. 반짝하고 사라지는 가수가 아니라 작사/작곡을 한 이효리 처럼 오랜시간 좋은 모습 보여주는 김보형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 가사


내 앞에 다른 사람이 있어

처음 보는 낯선 얼굴로

이상하다는 듯이 나를 쳐다보고만 있어

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어

고개조차 들 수가 없어

이렇게 너를 찾아온 내가 난

너무나 싫을 뿐이야


hey baby 미안해 이제 와 너를 찾아놓고

hey baby 나를 용서해 추한 모습만 보여


내가 미친 년이지 (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나밖에 모르고 사랑만 주던 네게

무슨 짓을 한 거야


내가 미친 년이지 (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한없이 착하기만 했던 널 냉정하게 버리고서

내가 미친 년이야

그 남잔 더 나을 줄 알았어

너보단 조건이 좋았으니까

사랑만 갖곤 살 수 없는 게 여자라고 믿었어


무슨 말도 소용없겠지 이미 돌아선 너일 테니까

네 앞에 이러는 내 모습이 불쌍하게 보이겠지


hey baby 미안해 이제와 너를 찾아놓고

hey baby 날 용서해 추한 모습만 보여


내가 미친 년이지 (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나밖에 모르고 사랑만 주던 네게

무슨 짓을 한 거야


내가 미친 년이지 (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한없이 착하기만 했던 널 냉정하게 버리고서

내가 미친 년이야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너를 원망할 자격도 없는

그런 여자야 (그런 여자야)


다시 난 너를 찾지 않을게

오늘 본 내 모습 네 기억 속에 완전히 지워줘

내가 미친 년이지(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나 밖에 모르고 사랑만 주던 네게

무슨 짓을 한 거야

내가 미친 년이지 (미친 년이야)

내가 미친 년이야 오


한없이 착하기만 했던 널 냉정하게 버리고서

내가 미친 년이야

(미친 년이야 하하후후우후)

(미친 년이야 후하후우후우후)


자신만을 사랑해 주는 남자를 버리고 다른 남자에게 갔다가 다시 옛 남자를 찾으며 자신을 원망하는 여자의 모습을 노래한 가사 입니다. 이 노래를 이효리가 작사를 했다니... 놀랍네요.

김보형이 내가 미친년이야를 너무 잘 살려준 것 같기도 하구요.


김보형과 너무 잘 맞는 노래와 너무 좋은 곡 그리고 누군가 가슴이 뜨금 할 것 같은 가사. 모두 좋은 곡 같습니다.


이상 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 뮤비 보기 및 가사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