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왕중왕전 임창정의 소주한잔 원곡 듣기


JTBC 는 거의 보지 않지만 그 중 하나 시청하는 것이 히든싱어 입니다. 히든싱어는 왕중왕전을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더 끌었는데 왕중왕전에서 가장 흥미로운 모창 가수 중 한명은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부른 용접공 조현민씨가 아닐까 합니다. 눈을 감고 그의 노래를 들으면 임창정의 노래를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히든싱어의 음악들은 눈을 감고 들어야 그 진가를 알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임창정의 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이 소주한잔이라 히든싱어가 어떻게 부를지 정말 궁금했었는데 첫 소절을 부르는 순간부터 전율을 느꼈습니다.





기존에 히든싱어들이 노래를 불렀을 때는 누가 진짜 가수일까 생각하기도 하고 다른 여러사람과 짧은 소절씩 부르며 시작하는 곡이라 이런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 전곡을 다 들으며 정말 임창정이 와서 부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임창정의 소주한잔은 처음 노래가 발매 되었을 때 함께 방송된 뮤직 비디오도 인상 깊었죠. 임창정의 연기도 같이 볼 수 있는 소주한잔의 뮤직 비디오.


임창정이 정신지체가 있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첫 화면에서 시작 합니다.


조직폭력배 중간보스급 되어 보이는 임창정은 조직원들과 당구를 치며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다 사건이 발생해 급히 차를 타고 밖으로 나가다가 접촉사고를 당하고 맙니다.


상대방의 차의 운전자는 예쁜 것으로 설정된 여자 운전자. 발레가 전공인 여자 운전자를 마음에 둔 임창정은 괜찮다며 여자를 그냥 보내줍니다. 그리고 그 여자와의 만남을 시작하지요.


이전의 생활과는 다른 여인과의 행복한 생활을 즐기고 있는 임창정은 앞으로의 일을 꿈에도 상상하지 못하고 있었겠죠?

그의 삶이 평범하지 않으니 상상하고 있었을까요?

그러던 어느 날 여자의 애인을 만나게 됩니다. 부잣집 도련님 처럼 보이는 남자의 눈빛이 마음에 들지 않은 임창정. 이후 여자의 남자에게 주먹질을 하고 여자와 인연을 끊어버립니다.

그 이후 조폭들과의 싸움에서 머리를 맞고 정신지체를 얻고 몸의 상태도 좋지 않게 되어버립니다.


임창정의 소주한잔이라는 노래 듣기만 해도 그때 그 감정이 다시 새록새록 살아 나는 것 같네요.

이번 히든싱어에서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부른 조현민씨가 꼭 1위를 하기 바랍니다. ^^


이상 히든싱어 왕중왕전 임창정의 소주한잔 원곡 듣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