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비 와 레인보우 블랙 섹시한 안무 보기


Rainbow 레인보우 에서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들어진 레인보우 블랙이 차차(ChaCha)란 곡을 발표 했다고 하길래 어떤가 봤더니 이건 18금도 아닌것이 정말 남자들이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가수들의 몸매와 그녀들의 안무로 가득차 있더군요. 남자들이 보면 과연 가사가 귀에나 들어올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엔 개리의 조금이따 샤워해 보다는 수위가 조금 낮지만 걸그룹이 만들었다는 걸 고려하면 충분히 파격적인 것 같네요.



레인보우 블랙의 멤버는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 네명으로 레인보우에서 임시로 구성된 유닛 그룹으로 이전 레인보우의 경우 1년 8개월이라는 레인보우의 공백기를 깨고 나왔었는데 이번에 또 화끈한 모습으로 음악 팬들을 기쁘게 해주네요.


인터넷 기사에서 섹시 종결자니 란제리룩이니 채찍춤이니 쇼걸 변신이니 하며 떠들 때에도 이정도의 파격적인 무대의상과 안무로 구성된 노래일지 상상도 못 했었습니다.

제일 나이어린 조현영이 91년생이니 올해 24살이 되었네요. 멤버들이 모두 미성년이 아니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정도...




차차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는 인기 쇼걸인 레인보우 블랙이 달콤한 것을 먹으면 보석을 토해낸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조금 엉뚱한 내용이긴 하네요. ^^


레인보우 블랙 차차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차차 차차차 차차

차차 차차차 차차

차차 차차차 차차



싫습니다, 좋습니다, 말을 좀 해봐 

있습니까, 없습니까, 내게 올 맘이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나요 Uh~ Uh~



언제까지 기다릴 나일리가 없어 

내 조급한 성격을 미리 말해줄게

You feel, I feel, we feel what is coming to us, 

알면서, Uh, 뭐 그래



그 기분 나 뭔지 알아요 이렇게 널 원하는 나를

조금 더 바라보고 싶지? 이해할게요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이렇게 말하는 게 나는 두렵지 않아요

매번 매번 물어봐도 말할게요 

매일 매일 그대를 난 생각해요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이렇게 얘기하는 내가 너무 좋으면서

그런 맘을 내가 너무 잘 알아요 

그럼 내가 조금 더 보여줄까요


싫습니다, 좋습니다, 말을 좀 해봐 

있습니까, 없습니까, 내게 올 맘이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나요 Uh~ Uh~



ChaCha~더 미루지도 또 숨기지도 난 그런 거 원래 잘 못해

난 티내 내가 어떤 맘인지 니 어디가 어떻게 좋은 건지

(싫습니다,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있습니까, 없습니까) 말해봐 좀 더 노는 게 좋아?


그 기분 나 뭔지 알아요 겁이 많은 그대라는 걸

그대만 모른다는 사실, 알려나 몰라 

걱정하지 말아요 우린 누구보다 좋을 테니까

그러니 말해요 이 귀한 기분을 놓치지 마요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이렇게 말하는 게 나는 두렵지 않아요

매번 매번 물어봐도 말할게요 

매일 매일 그대를 난 생각해요

I wanna feel you, I wanna love you, 

이렇게 얘기하는 내가 너무 좋으면서

그런 맘을 내가 너무 잘 알아요 

그럼 내가 조금 더 보여줄까요


싫습니다, 좋습니다, 말을 좀 해봐 

있습니까, 없습니까, 내게 올 맘이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나요 Uh~ Uh~


매우 적극적인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오승아의 모습이 매우 예쁘게 나와 기분이 좋네요. 원래 예쁘기도 하지만... ^^



차차의 안무를 제대로 보려면 뮤직비디오 보다는 라이브로 부르며 안무 동작을 하는 것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뮤직 비디오는 잠시 잠시 정지된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라이브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섹시한 안무를 보여줍니다.


개인기를 보여줄 만한 기회가 있는 단체 모임에서 이 안무를 소화해 내는 사람이 있다면 그날 인기상은 예약된 것이나 마찬가지 일 것 같습니다. ^^



이상 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비 와 레인보우 블랙 섹시한 안무 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