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계의 짬짜면


일본의 롯데제과(?) 빙과(?) 에서 기발한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우리나라 엔초와 다른 아이스크림을 붙여놓은 듯 한 모습의 아이스크림인데요. 저렇게 쿠키 종류가 아니더라도 우리나라의 아시나요나 붕어빵 싸만코 등으로 대체해도 좋을것 같네요.



쵸코칩이 듬뿍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막 땡기는데요. 원래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라고 하죠.


베스킨라빈스 못가본지 몇 달은 된 것 같네요. 집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이라곤 거북알 밖에 없네요.



저 아이스크림을 보니 왠지 쿠앤크가 먹고 싶어지네요. 메가톤바도 예전엔 좋아했는데 요즘은 쫄깃한 맛이 예전과 같지 않은듯 해서 별로예요.


여름엔 죠스바, 스크류바...... 츄릅... -_-;;


가족이 모두 모이면 아이스크림 파티나 한번 해야겠네요. ^^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