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세계피겨스케이팅 김연아의 완벽 연기 프리스케이팅 레미제라블


평소 TV를 켜지 않는 집에서 TV를 켜 놓길래 무언가 봤더니 김연아 선수가 나오는 경기를 하더군요.


쇼트 프로그램에서 69.97 이라는 기대에 못 미치는 점수를 받은 김연아가 레미제라블 음악에 맞추어 프리스케이팅을 하는 모습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레미제라블을 가지고 연기한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그렇게 감동을 받을꺼라 생각지도 않았는데 역시 김연아는 다르더군요.



지난 NRW Trophy 에서 쇼트 72.27 을 받은 Kiss of Vampire 와 129.34 를 얻은 Les Miserables 를 다시 보게 되는데도 지루함이라는것은 찾아볼 수 없고 그녀의 점프나 손끝 하나에 집중을 하게 만드는 훌륭한 연기였습니다.


이번엔 148.34 라는 대단한 점수를 받으며 화려한 복귀를 알린 김연아 선수.

아사다 마오가 현재 세계 랭킹 1위 인데 1위를 지킬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것 같더군요.


아사다 마오와는 기술, 예술 모든 곳에서 감히 비교가 안될 정도로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어 정말 감동적이였습니다.


NRW Trophy 경기 때에는 레미제라블 이라는 영화를 보기 전이라 음악이 생소했지만 얼마전 레미제라블 영화를 보고 난 후라 그런지 김연아의 피겨스케이팅에서 영화의 감동적인 장면이 떠오르기도 하더군요. 운동경기가 이렇게 아름답고 감동적일 수 있다는 것을 오늘 깨달았습니다.





아는것 만큼 보인다고 하는 말이 와 닿는 날 이였습니다.


음악을 알고 본 김연아의 연기와 모를때의 김연아의 연기는 감동의 수준이 다르더군요.

이런 정신적인 호사로움을 선물해준 김연아선수에게 감사 드려야겠네요.





NRW Thropy 의 연기를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NRW Trophy 김연아 점수 201.61 키스 오브 뱀파이어 레미제라블 동영상 보기 (http://foris.tistory.com/153 )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