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 공식 뮤직비디오 보기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인터넷 검색에 무슨 가짜가 그렇게 많은지...


그래서 공식 뮤직비디오를 이렇게 올립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올린 뮤비라 광고도 없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공식 뮤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올려놓으면 문제가 될까봐... ^^



조회수를 보면 2천만이 넘어간 것으로 확인 됩니다.


뮤직비디오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모두 나옵니다.

노홍철, 유재석만 나온 강남스타일에 비해 촬영 스케일도 켜졌고 (커져봐야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

재밌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노래가사는 들어도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그냥 뮤비만 봐도 재미 있습니다.



13일 콘서트에서 싸이가 노래를 하는데 외국 신경 안 쓰고 노래한다고 그랬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봐도 외국 사람은 저곳이 어디인지 모를 포장마차 안에서 많은 컷이 나옵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 문화를 알리는 방법이기도 한 것 같네요. 외국은 밤거리에 각종 야식을 파는 곳을 관광 상품화 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없애려고만 하고 있으니 의식의 차이가 많이 느껴졌는데 저렇게 해서라도 관광상품이 늘어나면 우리나라 외화 수입도 늘어나고 저소득층이 먹고 살 수 있는 일자리도 조금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싸이의 뮤직비디오는 강남스타일을 따라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뭐 따라하면 어떻나요. 좋으면 보고 싫으면 안보면 되는 것이죠. 남의 뮤직비디오에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 없죠.

그냥 재밌으면 보면 되는 겁니다.



아...

뮤직비디오에 가인은 헬스장에서 나와서 포장마차 그리고 떼춤을 추는 것까지 많은 부분에 출연을 해 줬네요.

가인이라 옷의 이니셜도 G 로 한게 아닐까 싶네요.



무한도전 멤버들도 출연량이 많아 비디오를 보는 내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남스타일이 귀에 익숙해 그런지 강남스타일 만큼 노래가 귀에 와 닿지는 않은 것 같구요.

무직비디오는 재밌게 만든 것 같습니다.


어릴 때 자주하던 의자빼기... ㅎㅎ



이상 싸이 젠틀맨 공식 뮤직비디오 보기 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