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6일 여의도 벚꽃 축제 현황 및 행사 일정표


4월 15일 피지 않았던 벚꽃들이 하루만에 꽃을 피웠습니다.


5월 15일 현황


사진으로만 봐도 많은 차이가 납니다.



5월 16일 현황


오늘은 벚꽃도 많이 피고 해서 윤중로 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의도 공원 3번 출입구에서 KBS 본관을 지나 국회의사당 옆길로 가는 코스입니다.



벚꽃이 만개한건 아닙니다. 아직 50% 정도는 피지않고 남아 있는 듯 하네요.

이번 주말이 절정이 될 것 같습니다.



가는 길 곳곳 마다 행사 안내 플랭카드가 걸려 있습니다.

17일은 아직 안 지났으니 가봐도 되겠군요.



도로변 벚꽃나무들을 배경삼아 연인들이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이제 KBS 본관 앞을 지나갑니다.



본관 앞 부터는 교통이 통제되어 넓은 길로 마음껏 걸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벚꽃나무 아래가 좋은지 모두 인도로 다니네요.



벚꽃나무들 사이로 피어있는 목련도 아름답습니다. 날씨만 화창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부네요. 요즘 바람은 늘 불긴했죠. ^^



국회의사당 옆 윤중로를 들어가는 곳엔 화단(화분)??? 이 있어 각종 꽃들을 볼 수 있습니다.



행사 일정입니다. 여의도 가실분은 참고하세요. ^^  클릭하면 원본보기..



윤중로의 벚꽃은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벚꽃 구경가실 분들은 얼른 서둘러 가시면 되겠네요.


이상 2013년 5월 16일 여의도 벚꽃(봄꽃)축제 현황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