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스파클링 와인 마주앙 벨라 Majuang bella


일반적으로 레드 와인은 고기 화이트 와인은 생선과 같이 먹을 때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그럼 스파클링 와인은? 아래에 답이 있습니다. ^^


오늘 맛 본 스파클링 와인은 마주앙의 벨라 라는 와인입니다.


와인 따는 것 없이 와인을 따 보겠다고 신발에 넣어 벽에 몇번 두두려 보다가 너무 흔들어서 탄산이 좀 날아가긴 했지만 약간이라고 위안을 하며 마시긴 했습니다. ^^


놀라운 사실은 지금까지 마주앙이라는 와인은 우리나라의 상표인 것으로 알았는데 Product of Italy 이탈리아산 와인이였습니다.





뒤의 라벨을 보니 수입은 롯데칠성에서 했고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진짜 수입와인이였습니다.

마주앙이라는 상표가 어찌 된건지 알아 봤더니 원액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 졌고 제조 판매는 롯데주류에서 하는 것이더군요. 국내 마주앙 브랜드 이지만 수입해온 와인이랍니다.


일단 와인은 약간 달콤한 복숭아나 사과 맛의 와인이며 향은 그렇게 진하지 않은 와인 이였습니다.


5% 의 알콜 함유로 알콜 도수는 맥주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와인으로 식후 디저트로 망고 말린 것과 함께 먹으니 좋더군요.

마주앙 벨라 스파클링 와인은 달콤한 디저트 음식과 잘 어울리는 와인 이랍니다.




가격은 15천원대에 판매 된다고 한다는데 마주앙 와인은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내 주기 때문에 언제든 혹시나 하는 의심 없이 살 수 있는 것 같네요.


요즘 들어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등 달콤한 와인 종류만 마시게 되니 얼른 아주 드라이한 레드 와인을 마실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


이상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 마주앙 벨라 Majuang bella 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