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대 최고의 화이트 추천 와인 마주앙 샤도네이 

(Majuang white chardonnay)



보통 화이트 와인보다 레드 와인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 스파클링 와인을 한번 마셔본 이후 화인트 와인에 끌리게 되어 국내 와인으로 최고인 마주앙 화이트 샤도네이를 마트에서 구입해 왔습니다.


10월의 마지막 날 밤 마시려고 준비해 둔건데 갑자기 손님이 찾아와 대접할 것이 없어 꺼내고 말았네요. ^^





라벨에 보이는 것 처럼 2012년산 13% 의 알콜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맛이 약간 있고 아주 드라이 하지도 않은 안주나 다른 음식 없어 와인만 마시기에도 좋은 와인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요리와 함께 먹으면 더 좋겠지요... ^^



급하게 꺼낸것이라 실온에 보관해 놓아서 맛있는 온도인 12도로 마시지는 못 했네요.

화이트 와인 잔도 없어 그냥 집에 있는 기본 와인잔에 마셨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어느잔에 마셔도 다 같은 맛 이더라구요. 안주는 오징어 다리 ^^




처음 맛보는 마주앙 샤도네이의 향은 아주 달콤하게 느껴졌습니다. 좋은 향을 가진 맛있는 와인이라 여자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은 와인인 것 같네요. 같이 마신 손님들도 다들 맛있는 와인이라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외국의 이름모를 브랜드의 와인들 보다 훨씬 나은 것 같네요. 가격도 1만원대로 무리하지 않고 특별한날 즐길 수 있는 와인인 것 같습니다.



맥주를 좋아해서 집에선 늘 맥주만을 마셨는데 맥주 마시는 횟수를 좀 줄이고 이제 화인트 와인으로 바꿔봐야겠네요.


이상 저렴한 가격대 최고의 화이트 추천 와인 마주앙 샤도네이 (Majuang white chardonnay)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