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교정 과정 동영상 (?)


치열이 고르지 않아 양치를 해도 치석이 생기고 이 사이에 쉽게 음식물이 끼고 하지만 치아 교정을 한번도 고려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을 보고나니 치아 교정이 정말 필요 한 것 같네요.



치아의 상태가 조금 고르지 못한 정도가 아니라 제멋대로 자라서 뭔가 씹어 먹기도 힘들 것 같은 상태의 치열이였는데 치아 교정을 받고 난 후 아래처럼 아주 고른 치열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시간이 지난 탓도 있겠지만 여자 아이의 얼굴이 변해서 다른 사람이 되어 버렸네요.



치아를 교정한 것이 아니라 성형을 했다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

오랜 시간 고통을 참아낸 보상이라고 해야 하나요?





일반적인 성형에 대해서는 그리 좋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치아 교정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예쁜 교정을 하고 싶다면 치아교정을 잘하는 보아치과에서 CCD 인코그니토 교정에 대해 상담받아 보세요. [상담 받으러 가기]




연속된 사진으로 보니 치아교정을 하면 치아를 얼마나 많이 움직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치열의 변화를 다 견뎌주는 잇몸의 능력도 놀랍네요.


CCD 인코그니토란?

일반적인 설측교정과 달리 환자 맞춤형 설측교정 장치로 금으로 주조하고 로봇으로 제작하여 교정할 치아에 가장 적합한 교정기를 제작하여 교정하는 것 입니다.

인코그니토 교정장치는 매우 정교한 교정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INCOGNITO CERTIFICATION 을 받은 인코그니토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인코그니토 전문 병원 보아치과 바로가기



이상 치아 교정 과정 동영상 (?)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