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봐선 어떤 내용인지 잘 모르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배우들 역할 소개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2번 봤습니다. 처음은 졸면서 봐서 내용을 잘 몰랐고 두번재 볼땐 누가 누구로 나오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배우들의 역할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배두나의 역할 입니다.


가장 중심이 되는 손미 - 541 의 역할을 하고 있죠.

그리고 장인(휴고 위빙)의 계약서를 가지고 배를 타는 어윙(짐 스터게스)의 아내 역할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작을 죽이고 루이자레이(할 베리)를 죽이려는 살인청부업자를 죽이는 멕시칸 여자로 나옵니다.

 


그리고 톰 행크스


어윙(짐 스터게스)를 죽이려는 의사 닥터 헨리구스역으로 처음 출연 합니다.

그리고 로버트 프로비셔(벤 위쇼)가 머무는 호텔 매니져, 루이자레이(할 베리)를 돕는 핵 과학자 아이작 작가 캐번디시(짐 브로드 벤트)의 친구 더모트 호긴스, 가장 중요한 역할인 손미를 신처럼 섬기는 부족의 자크리와 그의 노인역을 합니다.




할 베리는


어윙(짐 스터게스)이 들른 지역의 부족사람 그리고 로버트 프로비셔(벤 위쇼)가 대필해 주는 작곡가인 비비안 에어스(짐 브로드벤트)의 아내, 기자 루이자레이, 손미(배두나)의 목걸이를 잘라주는 의사, 자크리(톰 행크스)의 예언자 메로님과 메로님의 노인역을 하였습니다.




짐 브로드벤트


어윙(짐 스터게스)이 타고가는 배의 선장, 로버트 프로비셔(벤 위쇼)가 대필해주는 작곡가 비비안 에어스, 그리고 작가 케번디시의 역할을 합니다.




휴고위빙


손미 (배두나)를 체포한 사령관, 자크리(톰 행크스)를 유혹하는 올드 조지, 어윙(짐 스터게스)의 장인, 기자 루이자 레이(할베리)를 죽이려는 청부살인업자, 케번디시(짐 브로드벤트)가 머무는 요양원의 간호사 녹스를 연기 합니다.





짐 스터게스


장인(휴고위빙)의 계약서를 가지고 가다가 닥터 헨리구스(톰 행크스)에게 살해 당할뻔 한 어윙, 케번디시(짐 브로드벤트)가 요양원 탈출 후 머무는 술집에서의 스코틀랜드인, 손미(배두나)를 도와주는 정해주의 역할로 나옵니다.



벤위쇼


비비안 에어스(짐 브로드벤트)의 대필 작곡가 로버트 프로비셔, 케번디시(짐 브로드벤트)의 형수로 나옵니다.



수잔 서랜든


작가 케번디시(짐 브로드벤트)의 첫사랑, 자크리(톰행크스)의 시대의 대수녀(점쟁이?)로 나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아틀라스 공식 홈페이지에도 문제로 나오는 휴 그랜트 입니다.


휴 그랜트는 원자력 발전 회사 사장(회장)(로이드 훅스), 케번디시(짐 브로드벤트)의 형 덴홀름 캐번디시,  자크리의 동생을 죽인 식인부족인 코나족의 대장, 손미(배두나)를 감시하는 감독관으로 나옵니다. 사진 찾기가 힘드네요 ^^



영화를 한번 보신분은 아! 이사람이였군 하실껍니다. ^^



사진출처 : 클라우드 아틀라스 공식 홈페이지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