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실사판 과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를 꼽으라면 진격의 거인 이겠죠. 지금까지 봐왔던 여러가지 만화의 스토리와는 전혀 다른 내용의 진격의 거인.

처음에는 인간과 거인의 싸움인 줄 알았으나 하루 하루 지나며 밝혀지는 비밀들에 정말 눈을 뗄 수가 없더군요.


이렇게 인기가 많은 진격의 거인 주인공 엘렌 예거가 거인화 되었을 때 모습의 코스프레를 하였는데 정말 싱크로율 100% 네요.


만화에서의 머리 모습은 정말 똑같습니다. 코스프레 쪽은 여자가 한것 같은데 근육이 너무 없어 보이네요. 하지만 얼굴 부분은 완벽함을 인정합니다. ^^



그리고 진격의 거인 실사 모습입니다.

거인의 모습 비슷한 듯 하며 많이 없어 보이는 이 것은 베이컨이라고 하네요. 

이런거 하느라 베이컨 낭비하지 말고 맛있게 먹는게 더 나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진격의 거인 실사판 보다는 코스프레 쪽이 훨씬 멋있네요.


이상 진격의 거인 실사판 과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글2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