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김현중의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시보기


KBS 에서 멋진 드라마를 하나 만들어 냈네요. 바로 김현중이 열연하는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입니다.

드라마 감격시대는 1985년 작가 방학기씨의 감격시대를 원본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로 1930년대 주먹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김두한과 시라소니를 합해놓은 신정태라는 허구의 인물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를 보는데 본방 사수를 하지 못하면 불법 다운로드를 찾아 돌아 다니게 됩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불법으로 드라마를 다시보기 하지 않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 있습니다. 특히 KSB 드라마의 경우가 그렇지요.


일단 감격시대를 다시보기 위해서는 KBS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주소는 www.kbs.co.kr 입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감격시대라고 쓰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감격시대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그냥 아래쪽에 다시보기를 눌러도 되는데 그래도 감격시대 미니 홈페이지는 보고 가야겠죠? ^^

감격시대 홈페이지에는 미리보기, 다시보기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시청자 소감도 쓸 수 있구요.



여기서 다시보기를 누르면 배너에 감격시대 고화질 다시보기 광고가 나옵니다.

고화질 다시보기는 유료라고 하네요. 여기선 그냥 일반화질로 봅니다.



아래쪽으로 홈페이지를 스크롤하면 지금까지 방송했던 1회부터 감격시대 2회, 감격시대 3회, 감격시대 4회 까지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화질 버튼을 누르면 회원 로그인 하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회원 가입을 안 했다면 회원 가입을 하고 아니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럼 이렇게 감격시대를 볼 수 있습니다.

저화질은 음질도 안 좋고 화질도 매우 안좋으니 일반 화질 정도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감격시대 4화는 가야가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원수 영출과, 원수의 아들이 되어버린 정태에게 복수하기 위해 일국회에 입단을 결심하고 신이치의 뒤를 따라갑니다. 



가야가 신의주를 떠나는 날 정태는 역으로 달려와 사과 하지만 가야는 외면하고 청아는 자신 때문에 고생하는 오빠 정태를 보며 자신이 사라지면 정태가 편안해 질 것이라 생각하고 그때 청아는 수술비를 벌기위해 도꾸가 제안한 아편 밀수 도비노리에 뛰어든다는 내용입니다.





3부에서는 철도에서 뛰어내리는 관문을 통과한 정태에게 도비노리를 허락하고 정태 엄마의 무덤 앞에선 정태에게 가야가 찾아와 철교에서 뛰어내리다 입은 상처에 바르라며 약을 건네고 각자 아버지에 대한 아픔을 나누며 가까워진다.



이때 정태의 아버지인 영출은 과거 자신과 동료를 배반한 가야의 아버지 신죠를 찾아가 복수를 감행합니다.


이렇게 보는 일반화질의 감격시대 다시보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유료결제를 하거나 베이코리언즈라는 사이트에 가서 봐도 됩니다. ^^

이상 KBS 김현중의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