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2 김수현 캐스팅 배역 역할


강남 테헤란로에서 촬영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여 한차례 매스컴에 올랐던 어벤져스가 또 하나의 기사를 냈습니다. 바로 김수현이 어벤져스에 캐스팅 되었다는 것 입니다.



김수현은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 전지현이 출연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이 아닌 예전 7급 공무원에서 미래 역을 했던 김수현입니다. 다른 작품으로는 브레인에서 장유진 역을 하기도 했었죠. 



아큐브 트루아이나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모델로 활동 하기도 하였습니다.


키 177cm의 33.5 ~ 25 ~ 38인치의 서구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고 어릴때 미국에 거주했던터라 영어도 모국어 수준으로 구사한다고 합니다. 그런점이 마벨의 눈에 띄게 된 점이겠지요.



이 얼굴로 악역을 한다니... 잘 어울릴듯...




그런데 남자 김수현도 아닌 여자 김수현이 과연 어벤져스 2에서 어떤 배역을 맏을까 하는 것 입니다.


뉴스에는 악역이라고만 나와 있어 궁금증이 들게 만드는데요.

어벤져스 2에 기존 캐릭터 이외에 추가되는 새로운 캐릭터는 스칼렛 위치, 퀵실버, 울버린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자 캐릭터이며 악역인 것은 스칼렛 위치 밖에 없습니다.



스칼렛 위치는 마그니토의 딸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캐릭터인데요. 분자왜곡, 확률조작, 텔레포트, 공중부양, 현실조작 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의 신 수준이네요... 하긴 어벤져스에 신이 나오긴 하죠....)


퀵실버의 누나이기도 한 스칼렛 위치는 나중에 '비젼'과 결혼을 하고난 후 인공적으로 만든 두 아들을 잃고 미쳐버리게 됩니다. 이런 스칼렛 위치를 부추겨 하우스 오브 M 이라는 사건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스칼렛 위치 역으로 김수현을 상상하게 되는데 문제되는 점은 바로 김수현이 동양인 이라는 것이죠. 마그니토의 딸이면 당연히 서양인이어야 할텐데 말이죠. 그녀의 능력으로 외모를 바꿔버렸을 수도 있고 아니면 마그니토가 동양인 여자와 사랑을 해서 스칼렛 위치가 태어난다는 설정일지도...


개인적으로는 김수현이 스칼렛 위치역을 배정받아 잘 소화해 냈으면 좋겠네요.


이상 어벤져스 2 김수현 캐스팅 배역 역할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글3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