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가 한국에 가기 싫은 진짜이유는? JYP 선미의 보름달 뮤직 비디오 안무 보기


JYP의 원더걸스에서 떠나 학업에 전념하다 새로운 시도를 하는 선미가 그녀의 솔로곡 두번째 보름달을 발표 했습니다. 아직 방송에서 그 모습을 보여준 적은 없지만 이미 인터넷을 통해 보름달 티져를 공개하였고 얼마전 보름달 뮤직 비디오도 공개 하였습니다. 뮤직 비디오를 처음 보고 느낀점은 이제 선미도 섹시 스타로 나가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였습니다. 얼마전 박지윤이 방송에 한참 오르내릴때 그녀는 자신에게 섹시는 잘 맞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선미는 어떤 느낌으로 이 노래를 할 까 궁금해 지더군요.



뮤직 비디오의 시작은 선미가 한 남자의 피를 빨아먹는 장면부터 시작합니다. 흡혈귀가 나오기 좋을 것 같은 보름달이 뜬 밤 선미가 갑자기 다가와 나의 목을 확 물어버린다면 좋을까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팀버튼의 영화 분위기를 닮은 뮤직 비디오의 세트 배경이라 일단 마음에 들었고 중간 중간 나오는 다란사람과 같이보기 민망할 것 같은 안무들은 분명 박진영이 안무를 짰을 것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미의 모습을 보면서 느낀 것은 어딘가 박지윤의 모습이 오버랩 된다는 것이였습니다. 그저 순간적인 느낌일까요?


선미의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녀의 이기적인 각선미와 놀라운 다리 길이를 볼 수 있습니다. 뒤에 보이는 백댄서들은 힐을 신고 있지만 선미는 힐을 신지않고도 훌륭한 신체 비율을 보여주네요. 정말 축복받은 몸매라 부럽기도 하네요.



선미의 두번째 솔로곡 보름달 (Full Moon) 이 방송에 나오게 되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즐기며 일하는 JYP 도 사람들을 더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많은 작품과 가수를 배출해 냈으면 하는 바램도 있구요. ^^




8년전 스피드 스케이팅계의 국민영웅 안현수. 현재는 러시아의 스피드 스케이팅의 영웅 빅토르 안.

15일 남자 쇼트트랙 1000m 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이제 대통령 까지 관심을 갖는 국제적인 스타가 되어 버렸습니다. 외신들도 안현수의 귀화를 두고 우리나라 빙신연맹의 문제점에 대해 언급 하기도 하는 등, 우리나라 빙산연맹이 아주 국제적인 망신을 당하고 있습니다. 덩달아 우리나라의 위상도 깎이겠죠.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2개의 메달을 따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안현수가 최근 한 인터뷰에서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국에 가기 싫은 진짜 이유는 러시아에서 안현수 선수에게 제공하는 대우는 우리나라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좋기 때문입니다. 물질 적으로 좋다는 것도 있지만 우리나라 높으신 분들 때문에 능력있는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서 탈출할 수 있어 마음 편히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같이 1000m 에서 은메달을 딴 블라디미르 그고리에프는 안현수와의 호흡을 맞추어 잘 협조 했기 때문에 그와 금, 은 메달을 따낸 것 입니다. 이렇게 선수간의 믿음이 필요한 경기에서 연맹이 불화를 만들고 있으니 내부에 적을 두고 있는 꼴이네요. -_-;;;


이제 안현수의 귀화로 언론의 관심을 더욱 받게되었으나 빙신연맹에 칼바람은 몰아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한다면, 우리나라를 너무 잘 알고 있는 것 일까요?


안현수의 메달 소식에 사람들은 저마다 속이 시원하다, 나라도 귀화 할 것 같다라는 말을 많이 들을 수 있는 것을 보면 일반적인 사람들의 생각과 윗분들의 생각은 너무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안현수가 한국에 가기 싫은 진짜이유는? JYP 선미의 보름달 뮤직 비디오 안무 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