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둘만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푸카셀 비치 [추천]


결혼을 앞두고 어디로 신혼여행을 갈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특별히 선호하는 곳이 없었다면 더 욱 그렇겠죠. 주위에서 이곳 저곳을 추천하기도 할테고 신랑 신부의 의견이 서로 맞지 않을 수도 있지요.

이렇게 신혼여행지는 많지만 가장 좋은 신혼여행지라면 단 둘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제 경우는 웨딩컨설턴트(가연웨딩)의 추천을 받아 보라카이 다녀왔는데 정말 여행다운 해외여행이였던 보라카이 그중에 푸카셀 비치의 방문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푸카셀비치는 보라카이 북서쪽에 있는 해변의 이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푸카라는 조개들이 많아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사람들의 남획 때문인지 지금은 푸카셀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실제로 액세서리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로 푸카셀을 많이 채취하였다고 하네요.





푸카셀 비치에 가면 한적하고 깨끗한 바닷가가 펼쳐져 있고 주변에 식당 하나와 가게 하나가 있습니다. 가게라고 해서 우리나라의 편의점 수준을 생각하시면 안되고 간이 매점 정도의 가게가 있고 들어가 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가이드가 식당이라고 알려준 곳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




푸카셀 비치의 여행에서 중요한 것은 보라카이 메인 비치와 많이 떨어진 거리 탓에 한적한 바닷가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신혼여행 시즌을 피해 결혼을 하셨다면 일정만 조절을 잘 하시면 단 둘이 넓은 해변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2 커플이 넓은 바닷가를 사용하고 온 경험담 입니다. ^^


아직 여행지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푸카셀 비치도 꼭 가보시구요.


그러고 보니 신혼 여행외에 가연웨딩에서 결혼 준비하는데 모든것을 다 세세히 신경써 주니 다른사람들 결혼준비 하면서 다들 싸운다는데 싸우지도 않고 촉박한 일정에도 모든게 순조롭게 잘 준비되었던 것 같네요.


친절한 웨딩플래너 덕분에 기분도 좋았구요. 결혼준비를 고민한다면 가연웨딩에서 먼저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고 다른 곳도 알아보세요. 저는 가연웨딩을 추천합니다. ^^ (가연웨딩 <- 여기를 누르면 무료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결혼비용도 예산을 잡아서 거기 맞춰서 하니 금전적 문제도 덜 생겼던것 같구요. 여하튼 다 좋아요 추천이요!!! ^^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