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의 한방 수면 다이어트 수앤슬림 신문기사


한방 수면 다이어트 광고가 부쩍 많이 늘어난 요즘 믿을 수 있는 수앤슬림 기사가 신문에 났네요.

인터넷으로 신문을 보다가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다 했더니 바로 한방수면 다이어트를 전파하고 계신 김오곤 원장님이였어요.




김오권 원장님이 수면 다이어트를 해서 10kg 이상 빼는 경우는 많고 많이 뺀 사람은 22Kg 를 뺀 사람도 있다고 하더군요. 잠자면서 살이 빠진다니 정말 꿈에 그리던 다이어트인 것 같더라구요.



김오권 원장님이 직접 개발한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이러한 재료를 한약재와 함께 한방 발효해서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미네랄, 아미노산, 나이야신, 엽산, 칼슘, 철, 아연 등 50여종의 무기질과, 천연 알칼리 물질, 과일의 영양소, 식물의 영양소, 식이섬유, 허브도 16종이나 들어가 몸에 필요한 영양은 다 채워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품인데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정말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수앤슬림은 식사를 제한하지 않는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것 같네요. 보통은 적게먹고 빼려고 하는데 적당히 먹을 것 먹을 수 있다는게 다이어트에 몇번 실패해본 사람으로서는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수앤슬림은 특히 30대에서 50대 여성들의 뱃살은 확실히 빼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청소까지 하는 기능이 있어 체내의 독소까지 제거 된답니다. 아시죠? 디톡스. 장청소를 해서 대장의 독소와 가스를 없애고 숙변도 제거해서 대장의 기능을 회복해서 독소가 혈액속으로 녹아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수앤슬림의 효과의 핵심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 라는 것인데 이게 다이어트에 그렇게 좋다네요.  체내의 지질 대사를 방해해서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고 이를 에너지로 만들어내서 이것 자체로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L-카르니틴 이라는 물질이 지방세포를 에너지로 분해시킨답니다.


한방 다이어트인데 과학적인 효과가 입증 됐다면 정말 믿을 수 있겠네요. 한방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김오권 원장의 한방수면 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효과 만점.


이상 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의 한방 수면 다이어트 수앤슬림 신문기사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올 여름을 대비해서 수앤슬림 다이어트의 장해독과 함께 체내에 불필요한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체질개선 요법으로 살이 잘 빠질 수 있는 체질로 변화시켜 아름답고 탄력 있는 몸매를 완성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수앤슬림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