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아이와 함께 만드는 식빵 피자 만들기 놀이


주말 동안 아이들과 맛있는 간식을 만들고 싶다면 식빵 피자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료는 간단히 베이컨, 파인애플 통조림, 모짜렐라 치즈, 콘셀러드(스위트콘), 스파게티 소스, 식빵 을 준비하면 됩니다. 사실 모짜렐라 치즈와 스파게티 소스(케첩) 만 있으면 나머지는 집에 있는 재료 아무것이나 넣고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김치를 잘게 썰어 볶아 넣어도 나름 맛있는 식빵 피자가 됩니다.


먼저 식빵에 스파게티 소스를 고루 발라줍니다. 스파게티 소스가 없다면 케첩을 약간 발라줘도 괜찮더군요. 모짜렐라 치즈만 있으면 맛있습니다. ^^


식빵에 소스를 너무 많이 바르면 빵도 눅눅해지고 아이가 먹기에 너무 짠 피자가 되니 적당히 발라야 합니다.

파인애플 통조림은 작은것 하나만 있어도 식빵피자를 8개 정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넣는 양은 만드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른 것이니 뭐든 적당히 넣으면 됩니다.

아이가 식빵위에 재료로 멋진 그림을 그리도록 해주니 더 좋아하더군요.

콘샐러드로 자동차를 그리고 베이컨과 파인애플 콘샐러드를 조합해서 신호등을 만들고 도로는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었습니다. 이건 아이 놀이용으로 만든 것이고....

어른용은 각종 재료를 듬뿍 넣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뿌려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2~3분 정도만 돌려주면 맛있는 식빵 피자가 완성 됩니다.


어른이 먹는 식용 식빵 피자는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듭니다.

주말 하루 쯤은 살찔 걱정 하지 말고 아이와 함께 맛난 음식을 먹고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이상 휴일에 아이와 함께 만드는 식빵 피자 만들기 놀이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