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에서 사용 할 나에게 맞는 예쁜 썬글라스(썬글래스) 선택방법


여름 바닷가에서 따가운 햇살에서 눈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 썬글래스 . 자외선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패션 아이템으로의 역할도 한답니다. 멋진 썬글래스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갖고 싶어하는 것 중 하나 일 것 입니다.


그럼 정말 나에게 맞는 선글래스의 형태는 어떤 것일까요?

대표적인 얼굴 형태로 구분하여 놓았습니다. 여기에 속하지 않은 얼굴형이라면 비슷한 형태의 얼굴을 참고하세요. ^^


긴 네모 얼굴

날카로운 얼굴을 완화하기 위해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는 모양을 피하여 착용하여야 합니다.



역삼각형 얼굴

윗부분에 장식이 많이 들어간 안경이나 Teardrop 형태의 안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모난 안경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길고 둥근 얼굴

어떤 모양의 안경도 잘 어울립니다. 단 얼굴보다 넓은 안경이어야 합니다.



정사각형 얼굴

얼굴이 각진 경우 모서리가 있는 안경을 착용하면 인상이 너무 딱딱해 보입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약간 굴곡이 있는 안경이 어울립니다.



둥근 얼굴(계란형)

비행기 조종사 용 안경이나 둥글고 각진 형태의 안경이 어울립니다.



마름모 형 얼굴

어떤 형태의 안경도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비정상적인 형태의 안경은 피해야겠죠?



삼각형 얼굴

윗부분이 두껍거나 Teardrop 형태의 안경을 착용하여야 합니다.



결론은 얼굴 형태와 반대인 형태의 안경을 선택하면 된다는 것 입니다. 윗부분이 넓은 얼굴이라면 아랫부분이 더 강조되고 넓은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eardrop 안경


비행기 조종사 용 안경 (Aviators lenes)


Teardrop 안경과 Aviators lenes 가 비슷해 보이지만 Teardrop 안경은 전체적인 형태가 둥글고 물방울 형태로 되어 있으며 아래쪽으로 쳐진 느낌을 줍니다.




Posted by 인포개더러
,